최종편집 : 2022-01-27 20:25 (목)
몰디브 신혼여행 부산·대구·제주 출발 굿!..추천 숙소 ‘바루 바이 앳모스피어’
상태바
몰디브 신혼여행 부산·대구·제주 출발 굿!..추천 숙소 ‘바루 바이 앳모스피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1.13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추가 비용 부담 없어 가성비 UP
신혼·가족여행객 모두에게 최적의 휴가 선사

환상적인 자연 속 럭셔리 호텔리조트들이 자리해 꿈의 휴양지로 불리며 신혼·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몰디브’. 추가 비용 없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로 럭셔리하지만 가성비 높은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올해 10월 새롭게 문을 연 5성급 리조트 ‘몰디브 바루 바이 앳모스피어(VARU by Atmosphere)’를 눈여겨보자.

몰디브에서 이미 4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로컬 브랜드 ‘앳모스피어’에서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리조트로, 말레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4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는 유일하게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premium all inclusiv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허니무너에게 인기있는 몰디브 바루 바이 앳모스피어의 워터풀빌라
허니무너에게 인기있는 몰디브 바루 바이 앳모스피어의 워터풀빌라

때문에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리조트 내 식사, 음료, 주류는 물론 매일 2회 미니바가 리필되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먹을 때 마다 지갑을 여는 부담 없이 메인 레스토랑 ‘라임앤 칠리’를 비롯해 몰디브식, 지중해식 씨푸드, 비치그릴 등 3개의 레스토랑에서 마음껏 푸짐하게 미식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 메인 풀 옆 베이루지(Bay Rouge) 등 2개의 바에서 술 한 잔의 낭만을 기울이기에도 좋다. 바다를 눈에 담으려 스파를 즐길 수도 있다. 

또 ‘나누는 기쁨(Joy of Giving)’을 모토로 한 리조트답게, 카누, 스탠드 패들보드, 윈드서핑, 카타마란 등의 무동력해양스포츠를 무료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매일 2회 투어 신청시 스노클링투어를 투숙기간 중 무제한 참여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몰디브 바루 바이 앳모스피어에서 무동력 해양스포츠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몰디브 바루 바이 앳모스피어에서 무동력 해양스포츠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도 최고의 휴가를 보장한다. 리조트 내에 키즈클럽이 있고 아이가 좋아할 만한 다양한 키즈 액티비티가 운영되고 있기 때문이다. 4박 이상 예약시 선셋피싱 트립 1회, 3개의 레스토랑에서 점심 또는 저녁식사 2회, 45분 스파 트리트먼트 1회 등의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청첩장을 챙긴 신혼여행객이 4박 이상 예약시 로맨틱 베드 데코레이션 1회, 로맨틱 캔들라잇 디너 1회, 허니문 케익, 로맨틱 턴 다운 서비스(요청시 아로마 버블 욕조 1회), 허니문 기념 선물 등 다양한 추가 서비스를 덤으로 챙길 수 있다.

이외에도 바루 바이 앳모스피어 리조트는 전 객실 빌라타입으로, ▲비치빌라 ▲워터빌라 ▲패밀리 빌라 ▲비치빌라 위드풀 ▲워터빌라 위드풀 ▲패밀리빌라 위드풀 등 8개 객실타임 총 10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이 중 신혼여행객에게 인기 만점 객실은 ‘워터빌라 위드풀(워터풀빌라) 객실’로, 환상적인 라군색깔의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다.

바루 바이 앳모스피어(VARU by Atmosphere) 리조트 메인풀장
바루 바이 앳모스피어(VARU by Atmosphere) 리조트 메인풀장

필미소 여행사 관계자는 “몰디브는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신혼·가족여행객의 호캉스 여행지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대구, 제주, 부산 등 지방에서도 다양한 항공편이 있어 여행 스케줄 선택폭이 넓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꼽았다.

몰디브 향하는 항공편으로는 대한항공, 타이항공, 싱가포르 항공, 아랍에미레이트, 카타르항공, 말레이지아항공, 에티하드항공, 에어아시아 등이 있다. 또 대구·제주도·무안 등에서 출발할 경우 방콕 경유를 많이 선호하는 편이다. 결혼식 후 저녁에 출발할 경우 대한항공을 이용해 방콕을 경유해 다음날 오전 몰디브로 들어갈 수 있고, 부산에서 오전 출발 시 방콕·싱가포르·쿠알라룸푸르 등을 경유하는 방법을 택해도 좋다.

이외에도 필미소여행사 측은 몰디브에는 휴양을 즐기기 좋은 벨라사루, 포시즌 쿠다후라, 아웃리거, 앙사나벨라바루, 바로 앞에 해변이 있는 몰디브 칸디마 리조트 등 다양한 리조트들이 있어 여행만족도를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몰디브 칸디마 리조트
몰디브 칸디마 리조트

<사진 필미소여행사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