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롯데월드 추억낭만여행 리트윗하면 자유이용권 40% 할인
상태바
롯데월드 추억낭만여행 리트윗하면 자유이용권 40% 할인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9.2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롯데월드는 복고를 테마로 한 가을이벤트 ‘추억낭만여행’을 진행하고, 공식 트위터(@happylotteworld)에서 자유이용권 우대 행사도 갖는다.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행사 고지 트윗을 리트윗(RT)하면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 가격을 40% 할인해준다. 매표소에 리트윗한 화면을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는 트위터를 통해 방송 촬영 소식이나 우대 정보 및 축제 사진이나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전하고 있다.

또한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롯데카드 만원의 행복’ 행사가 열려 롯데카드 제휴 회원이면 자유이용권 가격을 1만원으로 할인한다.

‘추억낭만여행’은 복고를 테마로 한 롯데월드의 가을이벤로, 향수를 자극하는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행사들이 펼쳐진다.

86년 전통의 국내 유일 서커스단 ‘동춘서커스’ 특별공연과 옛 음악다방 풍경을 재현한 DJ와 함께하는 ‘7080콘서트’, 뽑기, 물방개 게임, 달고나 등 추억의 놀이문화와 먹거리를 직접 체험해 보는 ‘추억의 놀이터’, 50~60년대 가족, 어머니의 일상을 그린 미니어쳐 인형전 ‘엄마 어렸을 적엔’ 등 세대를 초월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다양하다.

특히 오는 24일에는 BBS-FM과 함께하는 공개방송 무대가 열린다. 실력파 여성 듀오 ‘다비치’를 비롯해 ‘터치’, ‘벨라’, ‘BB보이즈’, ‘베이지’ 등 인기가수들이 가을 밤을 낭만적으로 물들인다.

금강산 관광중단 피해 南1조3백억:北7백억

▲ 겨울 유럽배낭여행 사전 예약하면 50만원 준다

▲ 대장경세계문화축전 즐기며 떠나는 천년 여행~

▲ "나는 누굴까?... 진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