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하나투어, 부산국제영화제 관련 관광 상품 선봬
상태바
하나투어, 부산국제영화제 관련 관광 상품 선봬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9.2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는 오는 10월 6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에 메이저 스폰서로 참여하고 국내 및 외국 관광객을 위한 개막식 연계 관광 상품을 선보인다.

하나투어는 부산 왕복 KTX 열차비보다 저렴하게 KTX 교통편과 호텔 숙박을 포함한 레일텔(railtel)상품을 선보

였다. 부산 토요코인 호텔과 서울-부산 왕복 KTX 열차표 그리고 조식을 포함한 1박 2일 상품을 10만 1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영화제 기간 중 관람객 편의를 위해 부산 전 지역의 다수의 관광호텔 객실을 확보해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일본 관광객을 위한 개막식 관람과 부산 관광 연계상품도 기획했다.

또 영화제 기간 중에는 해운대 해수욕장 ‘BIFF 빌리지’ 내 ‘하나투어 홍보부스’를 설치해 영화제 참가 게스트와 관객에 한국의 사찰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템플스테이’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부산 및 근교 투어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 할 예정이다.

하나투어는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기획전을 오픈해 개막식 고객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 초청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하나투어닷컴(www.hanatour.com)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총 5명(10매)에게 개막식 초청장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하나투어는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적인 행사 진행을 위해 공식 초청자 항공권 위탁 운영 및 국내외참가자 교통, 숙박 운영을 담당하게 된다. 문의 1577-1233.

금강산 관광중단 피해 南1조3백억:北7백억

▲ 겨울 유럽배낭여행 사전 예약하면 50만원 준다

▲ 대장경세계문화축전 즐기며 떠나는 천년 여행~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