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25 21:45 (금)
'콘택트렌즈 궁금증 클릭 한번으로 해결'
상태바
'콘택트렌즈 궁금증 클릭 한번으로 해결'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1.09.05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콘택렌즈 착용 고민해결 서비스 실시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 모이스트(®)를 판매하고 있는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대표 정병헌)는 소비자의 올바른 렌즈 착용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 ‘아큐브® 포 유(ACUVUE® for YOU™)’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아큐브® 포 유는 건강하게 렌즈를 착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아큐브® 포 유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렌즈의 앞 뒤 구분 방법', ‘수영할 때 렌즈 착용 여부' 등 처음 콘택트렌즈 착용에서부터 적응하기까지 생활하면서 생길 수 있는 렌즈에 대한 크고 작은 궁금증과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다.

특히 렌즈를 처음 착용하는 사람은 아큐브 웹사이트(www.acuvue.co.kr)에서 ‘첫 렌즈 착용자를 위한 케어 팁스’를 신청하면 문자(SMS)와 이 메일을 통해 4주간 적응단계별로 도움이 되는 유용한 팁들을 얻을 수 있어 더욱 좋다.

또한 다양한 아큐브® 렌즈제품들을 무료로 시험착용 해볼 수 있고, 전국 아큐브® 협력안경원에서는 렌즈를 처음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첫 렌즈 핸드 가이드북도 제공한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정병헌 대표는 “많은 소비자들이 친구나 인터넷에서 알게 된 정보를 믿고 잘못된 렌즈착용 습관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다”며 “잘못된 렌즈착용 습관은 눈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올바른 콘택트렌즈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 이번 아큐브® 포 유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큐브®는 최근 난시용까지 출시돼 주목을 받고 있는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를 중심으로, 첫 렌즈 착용자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모이스트TM 첫 렌즈 캠페인’도 함께 실시한다.

문의) 080-023-0202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