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하와이에서 열리는 철인 3종 경기 보러갈까
상태바
하와이에서 열리는 철인 3종 경기 보러갈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8.23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테라(XTERRA) 월드챔피온쉽’ 개최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철인 3종 경기 ‘제16회 엑스테라(XTERRA) 월드챔피온쉽’이 오는 10월 23일 하와이 마우이 섬에서 열린다.

엑스테라의 월드 챔피언쉽은 매년 10월 하와이의 마우이섬에서 열리는 대회로, 엑스테라 오프로드 트라이 애

슬론은 수영, 산악자전거, 그리고 산악마라톤 종목으로 이루어진 철인 3종 경기다.

이번 엑스테라 월드챔피온쉽은 15개국에서 100개의 대회를 거친 우승자들의 월드챔피언쉽이며, 1.5킬로미터의 D.T. 플레밍비치수영과 30킬로미터의 산악자전거코스, 그리고 10킬로미터의 산악마라톤으로 이루어져 있다.

경기 전날인 10월 22일 토요일에는 일반인들을 위한 5킬로미터, 10킬로미터 마라톤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아웃리거 콘도미니엄컬렉션(www.OutriggerCondos.com)이 제16회 엑스테라월드챔피온쉽 공식 숙박업소로 선정, 참여자들 및 관중들을 위한 스페셜 프로모션 요금을 1박에 135불부터 선보인다.

▲아웃리거 카팔루아 빌라

아웃리거나필리쇼어 및 마우이 엘도라도스튜디오를 135불부터, 카팔루아 빌라의 원베드 룸골드 페어웨이 뷰빌라를 199불부터 제공하고 있다.

아웃리거 콘도미니엄 컬렉션은 전형적인 호텔 서비스와 함께 프라이빗 하면서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아웃리거 콘도미니엄 컬렉션에서 여행객들은 스튜디오에서부터 거실과 주방이 딸린 아파트먼트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숙박을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이번 대회 공식 호텔로 진행되는 아웃리거 콘도미엄 컬렉션에는 카팔루아 빌라, 아웃리거아이나나루, 아웃리거 마우이 엘도라도, 아웃리거나필리쇼어, 아웃리거 로얄 카하나 등이 있다. 문의 02-733-9033

▲아웃리거 마우이 엘도라도 수영장

* 다음은 아웃리거 콘도미엄 컬렉션 소개

카팔루아빌라는 주방 및 거실이 딸린 원, 투, 쓰리베드룸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카팔루아 지역의 골프코스를 즐길 수 있는 위치의 빌라에서부터 오션뷰나 오션프론트의 객실까지 갖추고 있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특히 월드챔피언 골프코스 및 테니스코트와 인접해 있어 카팔루아 빌라에 숙박하는 모든 게스트들은 리조트 소유의 레스토랑과 샵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박에 199불 부터다.

아웃리거 아이나 나루는 약 만천평에 달하는 리조트 콘도미니엄로, 라하이나 타운 중심과 라하이나 워터프런트, 쇼핑센터, 레스토랑까지 도보로 가능한 곳에 자리 잡고 있다. 두 개의 수영장을 비롯해 조용한 가든을 갖추고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1박에 149불부터.

아웃리거 마우이 엘도라도 고객은 카나팔리 비치 리조트의 골프 코스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해안 드라이브 통해 라하이나 타운 혹은 월셔 빌리지의 숍들을 즐길 수 있다. 1박에 135불부터다.

아웃리거 나필리 쇼어는 나필리 베이 비치 부근에 위치한 아름다운 오션프런트 리조트로 맞춤 주문식 가구와 평면 TV, 풀 키친을 갖추고 새롭게 개장한 스튜디오와 원 베드룸 리조트 콘도미니엄. 바비큐와 피크닉을 즐기기에 적합한 수영장 및 월풀을 가지고 있으며, 3개의 챔피언쉽 카팔루아 골프코스와 인접해 있다. 1박에 135불부터.

아웃리거 로얄 카하나는 카나팔리와 카팔루아 중간위치의 오션 프런트. 모로카이섬과 라나이의 아름다운 전망이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뷰가 특징이다. 1박에 145불부터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