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리조트월드 마닐라에서 펼쳐지는 맛의 항연
상태바
리조트월드 마닐라에서 펼쳐지는 맛의 항연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8.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 리조트월드 마닐라 그랜드 피에스타 페스티벌' 개최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세계 요리 축제 ‘2011 그랜드 피에스타 페스티벌’이 필리핀 리조트월드 마닐라(www.rwmanila.com)에서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이번 축제에 리조트월드 마닐라를 비롯해 메리어트 호텔, 뉴포트 몰, 스타크루즈 센터 내 40여개의 레스토랑이 참여, 아시아 퓨전 요리에서부터 전통 필리핀 요리, 지중해요리, 웨스턴식, 일식, 한식 프치 및 이탈리안 요리까지 80여 가지 다양한 전 세계 요리를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세계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기회로, 세계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리조트월드 마닐라의 멤버쉽 카운터에서 멤버쉽 카드를 제시하면 레스토랑에서 발급하는 스티커를 모을 수 있는 그랜드 피에스타 스티커북을 제공받는다. 이 스티커북에 행사 기간 내 리조트월드 마닐라의 해당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때 마다 발급하는 스티커를 모으면 스티커 개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스티커 20개를 모으면 뉴포트 시네마 기프트 카드 1매를 비롯해 추첨식 복권 1장이, 스티커 40개를 모으면 500페소 상당의 다인 앤 플레이 상품권 및 추첨식 복권 1장이 지급된다.

또한 스티커 60개를 모을 경우에는 1500석 규모에 최신 첨단 시설을 자랑하는 뉴포트 아트 퍼포밍 시어터 발코니 좌석 1매 및 추첨식 복권을, 80장을 모은 고객에게는 뉴포트 시네마 기프트 카드 및 500페소 상당의 다인 앤 플레이 상품권, 그리고 뉴포트 아트 퍼포밍 시어터 발코니 좌석 1매 및 추첨식 복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첨식 복권을 통해서 아시아 태평양 대표 크루즈인 스타크루즈 2인 여행 경품권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조트월드 마닐라 웹사이트(www.rw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02-733-9033

▲리조트월드 마닐라 전경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