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로맨틱 ‘코사무이’ 알뜰 신혼여행 법, 코코사무이 풀빌라 특전 챙겨요!
상태바
로맨틱 ‘코사무이’ 알뜰 신혼여행 법, 코코사무이 풀빌라 특전 챙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0.0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0여개의 섬이 하나의 군도를 이룬 ‘양텅 해양 국립공원' 풍경. 보기만해도 빠져들 것 같은 맑고 깨긋한 짙푸른 바다와 해안 풍경이 매력적이다.

때 묻지 않은 순수의 섬 ‘태국 코사무이’. 아름다운 해변 낭만과 젊은이들의 열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신혼여행지로 사랑받는 휴양지이다. ‘코코넛 섬’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이 섬에는 야자수가 무성해 이국적인 분위기가 가득하다.

특히 차웽비치, 라마이 비치 등 아름다운 해변들이 많은 데다, 해변을 끼고 세계적인 브랜드의 호텔·리조트부터 코사무이 로컬 브랜드까지 다양한 리조트 풀빌라가 많아 신혼여행객들이 로맨틱한 여행을 즐기기 좋은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 코사무이 반얀트리 리조트 전경

호텔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쉬다가 지루하질 무렵 코낭유안 스노클링 투어, 윈드서핑, 제트스키 등 해양레포츠와 정글트레킹에 도전할 수 있어 활동적인 신혼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 코 낭유안 섬 풍경

이곳 코사무이의 매력을 보다 알뜰하게 경제적으로 즐기고 싶다면 코사무이 여행 전문 코코사무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특전을 챙겨보자.

코코사무이를 통하면 풀빌라 특가는 물론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같은 신혼여행 비용을 낮추거나 같은 가격으로 더 좋은 숙소에 머물 수 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셈이다.

우선 코코사무이는 코사무이 반얀트리 풀빌라 4박 특가, W 풀빌라 3박 특가, 코사무이 콘래드, 리츠칼튼, 인터컨티넨탈, 실라바디, 바나벨 허니문 특가요금을 선보인다. 또한 코사무이 포시즌을 90일 전 예약시 풀빌라 객실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 반얀트리 파샬오션뷰

신혼여행 패키지 이용시 ▲코낭유안 스노클링 ▲40여개의 섬이 하나의 군도를 이룬 ‘양텅 해양 국립공원 투어’ ▲스냅촬영(팁별도)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단독요트 1시간(팁별도)이 기본으로 포함돼 있어 보다 풍성하고 로맨틱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일부 성수기를 제외하면 단독 가이드 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 편안한 여행을 덤처럼 즐길 수 있다.

▲ 코사무이 반얀트리 리조트 전경

또 2020년 3월 이후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선투숙 리조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눈여겨보자. 

선착순 예약자 20쌍에 한해 제공되는 프로모션으로, 여행기간 숙소를 리조트와 풀빌라로 나누어 예약할 경우 노보텔, 베이워터, 다라사무이, KC등의 코사무이 4성급 리조트를 내년 1월 오픈예정인 5성급 멜리아 리조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 코사무이 멜리아리조트

이외에도 코코사무이를 통해 신혼여행뿐만 아니라 가족여행, 기업여행, 자유여행, 노쇼핑 반자유, 에어텔, 룸온리(풀빌라 객실만 예약), 일반 패키지,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코팡안 풀문파티, 코사무이 스냅(어바웃스냅), 스파, 스노클링 등 다양한 코사무이 투어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또 노쇼핑 반자유나 에어텔 상품 예약자를 위한 코사무이 공항-호텔 왕복 픽업, 촬영스냅(팁별도) 무료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자.

 

한편, 코코사무이는 한국사무소와 코사무이 현지사무소를 동시에 운영하는 신혼여행 전문여행사로, 태국 코사무이 여행 매력을 국내에 알리기 위해 올해 하반기 부산, 대구, 울산, 창원, 진주, 광주, 포항, 양산, 경주에서 기업여행 설명회를 계획 중이다. 또한 신혼여행객들을 위해 부산결혼박람회, 부산웨딩박람회, 부산진구웨딩홀 및 해운대웨딩홀에서 설명회를 기획하고 있다.

코코사무이 관계자는 “코사무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인천공항 출발 말고도 부산 김해국제공항 출발, 대구출발, 제주도 출발, 무안국제공항 출발도 예약 문의가 활발하다”고 전했다.

또 코코사무이는 신혼여행을 위한 풀빌라로 ▲화려한 오션뷰가 멋진 코사무이 콘래드,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인 반얀트리, ▲2017년 12월 오픈 신상 풀빌라 리츠칼튼, ▲유럽인이 사랑하는 포시즌, ▲로고 하나만으로 모두의 눈을 사로잡는 W(더블유), ▲고급스러운 타이전통 스타일의 풀빌라가 압권인 실라바디(실라와디), ▲클럽 베너핏으로 특별한 신혼여행을 보장해 줄 코사무이 인터컨티넨탈 비치프론트 풀빌라, ▲식스센스, ▲마이사무이, ▲센시마, ▲사라차웽, ▲셀레스 등을 추천했다.

▲ 코사무이 마이사무이 리조트 해변

<사진/코코사무이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