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인천 섬에서 보물 찾으면 선물드려요!
상태바
인천 섬에서 보물 찾으면 선물드려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1.07.18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관광공사, 11월 18일까지 '보물섬 랠리 이벤트' 진행

▲ 대이작도 큰풀안 해수욕장 모습: 백사장이 깨끗하고 조용한 곳으로 가족단위 피서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간만의 차가 심하지 않은 곳으로 해수욕을 항상 즐길 수 있으며 간조시에는 고동, 낙지, 박하지(게) 등을 잡을 수 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인천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오늘(18일)부터 11월 18일까지 4개월 동안 백령도, 덕적도, 자월도, 대이작도, 영흥도 등 인천을 대표하는 10개의 섬을 대상으로 ‘보물섬 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물섬 랠리 이벤트'는 10개의 섬(백령도,덕적도, 자월도,대이작도, 영흥도, 석모도, 강화도,무의도, 모도, 장봉도)에서 공사가 지정한 보물을 찾는 미션을 완수한 뒤 그 인증샷과 여행후기를 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으로, 미션 완성에 따라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자는 해당사진 하나만 등록해도 만원상당의 선물이 제공(선착순 5,000명)되며, 5개 이상을 등록하는 사람은 추첨을 통해 백만원 상당의 카메라를 획득할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김길종 사장은“보물섬 랠리 이벤트는 인천지역 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들에게 인천의 특색 있는‘보물섬’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가 보다 많은 관광객 유치로 이어져 인천 섬 관광은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보탬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into.or.kr), 공사 트위터(twitter.com/into5000), 페이스북(facebook.com/into5000)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사는 인천 앞바다에 떠있는 150여개 아름다운 섬들은 각양각색의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가득해 '보물섬'으로 부르기로 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