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캐라반 학암포점’ 오토캠핑카 상품출시
상태바
‘캐라반 학암포점’ 오토캠핑카 상품출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7.1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회사 부킹엠(www.bookingm.com)은 충남 서해안의 대표 관광지인 학암포 해수욕장과 인근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 ‘캐라반 학암포점’ 오토캠핑카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캠핑카 상품은 침실, 거실, 주방, 화장실, 냉난방시설을 겸비 한 풀옵션 차량으로 숙박과 식사가 차 안에서 가능하다. 1대에 4인 가족이 탑승 가능하며, 친구들간의 소규모 모임 여행에도 적합하다.

상품 가격은 15만 원 부터이며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이다.

충남 태안군 원북면 학암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모두캠핑장은 최근 새롭게 문을 연 곳으로 깔끔한 시설이 돋보이는 곳이다. 독립된 주차공간과 캠핑 사이트, 전기시설과 샤워장을 비롯한 풋살전용구장(인조잔디구장)과 족구장 등을 갖추고 있다.

해수욕장까지는 도보로 1분, 낚시 장비를 챙겨와 강태공의 여유를 즐길 수도 있다. 또 캠핑장과 불과 200m 거리에 학암포 자연관찰로가 조성돼 있으며, 서해안 갯벌의 무한한 생명을 느낄 수 있도록 자연 해설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부킹엠 박효선 차장은 “학암포 해수욕장은 서울시청을 기점으로 약162km, 약 2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며 “캠핑장 주변으로 오키드 식물원과 팜 카밀레, 숭덕사, 오션캐슬 등이 있어 오토캠핑의 낭만과 함께 관광을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라고 설명했다. 문의 1544-6615.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