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주말 뭐하지? 호텔로 아이 손잡고 오감 충전 문화여행!
상태바
주말 뭐하지? 호텔로 아이 손잡고 오감 충전 문화여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4.19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스한 봄날, 주말 나들이를 어디로 갈지 고민이라면 ‘호텔’로 오감 충전 문화여행에 나서보자. 산, 들, 강, 바다로 꽃구경도 좋지만, 매주말마다 멀리 떠나기엔 피로감이 쌓인다. 아이들의 신남을 자극하면서 피로 풀 수 있는 주말 활용법 ‘호캉스’만한 게 없다.

▲ 사진-라마다용인호텔

봄처럼 따스한 꽃 그림 감상하며 休

라마다용인호텔, 아트뮤제와 손잡고 ‘Flower, The JOY 展’

아늑한 호텔에서 봄처럼 따스한 꽃 그림을 감상하며 야외 꽃놀이를 대신하고 싶다면 라마다용인호텔에서의 하룻밤은 어떨까. 라마다용인은 아트뮤제와 손잡고 ‘라마다용인호텔 With 아트뮤제’ 미술 전시를 올해 말까지 진행하기로 하고, 그 첫 전시로 황두순 작가의 “Flower, The JOY 展”을 오는 5월 1일까지 연다. 전시 주제는 ‘봄처럼 따스한 꽃 그림’이며 호텔 1층 로비, 멀티존을 비롯해 2층 복도에서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황두순 작가는 꽃을 매개로 공간을 구성, 차분한 색채를 사용해 아름다운 꽃을 그림으로 표현해, 호텔 방문객들은 호텔에서 봄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미술작품에 관심이 많은 애호가라면 전시 중인 작품을 아트뮤제 큐레이터의 아트컨설팅을 통해 구입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라마다용인호텔은 바비큐파티를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전날 오후 6시~10시까지 진행해, 바비큐 맛보며 봄 소풍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월트 디즈니의 동심의 세계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월트 디즈니의 동심 속 마법 같은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티켓 패키지를 추천한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티켓 2매 ▲식음료 바우처 30,000원 혜택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오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에선 미키마우스의 탄생작 <증기선 월리>를 시작으로 <백설공주>, <덤보> 등 초기 작품부터 <겨울 왕국>, <주토피아>, <모아나>에 이르기까지 약 500여 점의 디즈니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아이들에 신나는 하루를 선물한다. 전시는 호텔 도보 3분 거리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른아이도 반할 ‘플레이모빌’로 특별한 하루를

그랜드 힐튼 서울, ‘We Do 플레이모빌 프로모션’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이(어른·어린이의 합성어)의 덕심을 자극할만한 ‘플레이모빌’로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We Do 플레이모빌’을 눈여겨보자.

 

‘플레이모빌’은 상상력의 세계를 무한히 펼칠 수 있는 ‘역할 놀이’ 장난감으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이 피규어 브랜드를 활용한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 3종을 8월 31일까지 선보였다.

디럭스 룸에서의 1박, 3인 가족 조식, 플레이모빌 ‘사육사와 펭귄’ 피규어 세트 등으로 구성된 ‘We Do 플레이모빌 스마트 패키지’와 ‘We Do 플레이모빌 프리미엄 패키지’, 그리고 키덜트 족을 위해 ‘모던 돌 하우스’ 피규어 세트를 포함단 ‘We Do 플레이모빌 키덜트 패키지’ 등이다.

어린이날 ‘오아시스의 해적’ 모험을 떠나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특별 이벤트로 잊지 못할 추억 선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4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오아시스의 해적’을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와 함께 선보인다.

이번 ‘오아시스의 해적’이벤트는 해적들의 보물 지도와 오랜 시간 숨겨져 있는 전설 속 보물에 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체험형 이벤트,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동심을 자극한다.

 

아이들은 해적들의 지도를 받은 뒤 지도에 표시된 장소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지도가 가리키는 장소에서 ▲수상 액티비티인 ‘너의 스피드를 보여라’ ▲‘현상범을 찾아라’ ▲‘해적 사진을 찍어라’ ▲‘암호를 풀어라’ ▲‘진짜 해적은 누구?’ 등 총 9개의 미션을 수행하며 숨겨진 보물을 찾게 된다. 특히, 바디프랜드의 ‘하이키(HighKey)’ 전시 및 체험 공간에선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성장판 자극 마사지와 함께 인지능력 향상을 돕는 브레인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야외 공연인 ‘해적 축제 한마당’도 두 차례에 걸쳐 펼쳐지고,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즐거움을 더해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