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여름방학, 해외축제 부럽지 않은 지역축제 현장 속으로 GO~
상태바
여름방학, 해외축제 부럽지 않은 지역축제 현장 속으로 GO~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7.0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지역축제 여행상품 선보여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와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인터파크투어는 가족이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지역축제와 연계한 국내 여행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유쾌, 상쾌, 통쾌! 신바람 축제속으로’ 기획전을 오는 8월 27일까지 진행하고, 왕복교통비와 입장료를 포함해 국내 이색 여름 축제 여행상품을 2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내놨다.


대표 인기상품은 ‘보령머드축제&대천해변 해수욕여행’ 상품으로 1인당 2만2,000원. 이 상품은 7월 16일~24일 출발하며, 축제기간 동안 대형 머드탕, 머드비누 만들기, 머드 씨름대회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 각종 해산물이 가득한 대천항과 대천해변을 여행하는 버스 당일여행 상품이다.

▲보령 머드 축제


스페인 토마토 축제 못지않게 국내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토마토 축제를 즐길 수도 있다. ‘화천 찰 토마토축제& 납실천계곡 여행’ 상품은 왕복교통비와 축제입장료 등이 포함돼 토마토 슬라이딩, 토마토 던지기, 토마토 축구대회 등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상품. 상품 가격은 1인당 2만2,000원이며, 개별 요금 추가 시 찰 토마토 수확체험을 통해 직접 딴 토마토를 가져 갈 수도 있다. 8월 5일부터 출발가능.

▲화천 토마토 축제


이 외에도 부여 연꽃축제를 즐기며 연잎밥 식사를 하고 무량사, 수리바위계곡 등을 여행하는 ‘부여 연꽃축제&부소산성, 수리바위계곡 여행’(1인*2만4,900원)과 ‘속초 오징어축제&아바이마을 갯배 체험’(1인*2만9,000원), 연기 복숭아 축제, 영동 포도축제 등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는 당일 여행상품이 다양하다.


전국의 숨어있는 여행지를 각 지자체의 여행비 지원으로 저렴하게 내놓은 ‘알짜배기 지원특가 지자체 러브투어’ 기획전도 8월 말까지 진행 중이다.


안동 문화 농촌체험, 제천 한방 건강여행, 동해 묵호항 무릉계곡&천국천연동굴 여행 등 다양한 테마로 기획된 특가 상품들이며, 1~2만원 대로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 하회마을 여행 및 하회탈(복주머니) 만들기 체험, 농촌마을 수확체험 등을 할 수 있는 ‘안동 문화 농촌체험’은 왕복교통비, 여행지 입장료, 탈 만들기, 농촌마을 체험료 등이 포함됐다. 상품 가격은 1인당 2만4,900원이다.

인터파크투어 기획팀 왕희순 팀장은 “아이들과 함께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는 국내여행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여름방학 시즌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역 축제 연계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 체험여행의 경우, 당일로 여행하기에 일정의 부담이 없으며 내년 주5일 수업제도 시행에 맞춰 무박 및 1박 국내 테마여행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보고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