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여름휴가 럭셔리하게 또 저렴하게~
상태바
여름휴가 럭셔리하게 또 저렴하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7.0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투어, ‘푸켓 두짓 라구나 리조트 5일’ 홈쇼핑 판매

▲라구나리조트 수영장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자유투어(www.jautour.com )가 올 여름휴가를 위해 홈쇼핑 기획전을 마련하고, ‘푸켓 두짓 라구나(Dusit Laguna) 리조트 5일’ 상품을 오는 8일 0시 50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휴가철 7~8월을 겨냥해 준비한 ‘푸켓 두짓 라구나 리조트 5일’ 상품은 세계적인 숙박 체인 ‘푸켓 두짓 라구나 비치 리조트’에 머물면서 영화 ‘007시리즈’와 ‘더 비치’의 촬영장소인 각 섬을 둘러보는 3박5일 일정으로 짜여졌다.


푸켓의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경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이 상품은 패키지 이벤트가 적용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왕복 국적기를 이용해 이동하고 푸켓 최대번화가인 빠통야시장을 자유롭게 관광할 수 있다.


또 여행의 피로를 풀어 줄 아로마스파를 경험하며 태국의 명물 코끼리 트레킹 체험도 할 수 있다.


특히 홈쇼핑을 통해 결제하면 전 일정 씨뷰룸 업그레이드와 반탈래 씨푸드 레스토랑 석식을 제공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상품가격은 599,000원부터. 2대 특식인 태국 전통 샤브샤브 수끼와 이슬람식 해선요리, 초특급 호텔 3박 및 전일정 식사제공, 일정표 내 입장료, 최고 1억원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돼 있다. 단 유류할증료와 가이드/기사 팁, 호텔 및 식당 등의 팀과 개인경비는 별도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세계적인 숙박체인 리조트와 다양한 패키지 이벤트가 포함돼 있는 이번 상품은 ‘럭셔리하면 비쌀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뜨릴 만큼 저렴하다”며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아직 잡지 않은 고객이라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주어지는 풍성한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의 02-3455-0005.

▲피피섬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