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인천홍보관, 한국MICE산업전 ‘베스트 디자인 골드상' 수상
상태바
인천홍보관, 한국MICE산업전 ‘베스트 디자인 골드상' 수상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1.07.03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인천관광공사(이하 공사)의 ‘바다위에서의 '비즈니스' 홍보관'(사진)이 ‘2011한국MICE산업전’에서 ‘베스트 디자인 골드’(Best Design Gold)'상을 수상했다.

3일 공사에 따르면 지난 6월 29, 30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MICE산업전에서 ‘바다위에서의 비즈니스’라는 컨셉으로 인천대교를 형상화해 디자인한 인천 홍보관이 MICE 목적지로 최적의 접근성을 강조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Best Design Gold’상을 수상했다.

이번 MICE산업전에서 인천 홍보관은 인천컨벤션뷰로, 송도컨벤시아, 인천 지역 내 특급호텔 등으로 구성된 인천 마이스 얼라이언스(Incheon MICE Alliance)회원사가 처음으로 공동 참가해, 원스탑 서비스가 가능한 인천 MICE산업의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인천 MICE 유치설명회를 통해약 170여건의 비즈니스 상담과 해외바이어 100여명을 대상으로인천의 도시브랜드 가치를 알려, 19건의 MICE 유치 가능성을 확보하는성과를 올렸다.


인천관광공사 김지안 인천컨벤션뷰로 팀장은“한국MICE산업전에서‘Best Design Gold'를 수상했다는 점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이번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구축한 국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네트워킹과 공격적인 유치 마케팅활동을 펼쳐 MICE 목적지로서 인천을 적극적으로 홍보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