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올 연말 라스베이거스를 달굴 명품 공연 3
상태바
올 연말 라스베이거스를 달굴 명품 공연 3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8.11.23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내내 화려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도시 ‘라스베이거스’의 연말이 더욱 핫 해 진다. 연말 휴가를 보려내 찾은 관광객들을 사로잡을 각종 쇼와 공연이 펼쳐져 라스베이거스의 매력에 푹 빠져들게 하는 것.

그중에서도 특히 세계 각국 여행객들을 홀린 명품 공연을 꼽자면 ▲팝의 디바 셀린 디온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 ▲세계적인 마술사인 크리스 엔젤 등 3가지다.

▲ 셀린 디온(Celine Dion)ⓒDenise Truscello

팝의 디바’ 셀린 디온의 마지막 라스베이거스 공연

지난 15년간 라스베이거스에서 장기 공연을 이어원 세계적인 ‘팝의 디바’ 셀린 디온이 마지막 공연을 펼쳐 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셀린 디온이 십 수년간 오직 라스베이거스의 시저스 팰리스 호텔 콜로세움 공연장에서만 단독 공연을 선보였던 만큼, 그녀의 의미 있는 마지막 공연에 대한 관심이 뜨거울 수밖에 없는 상황. 어느 때 보다 핫 할 셀린 디온의 뜨거운 공연 무대가 펼쳐져 그 열기를 느끼는 것도 또다른 재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슈퍼스타 레이디 가가의 화려한 무대 만나요!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MGM 호텔 그룹과 손잡고 라스베이거스에서 공연을 선보인다. 첫 공연은 오는 12월 28일 파크 MGM호텔의 파크 시어터에서 화려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그래미 어워드> 6번 수상 및 <골든 글로브 어워드> 수상 등 화려한 경력에 빛나는 그녀의 무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다.

▲ 레이디 가가(Lady Gaga) ⓒ Inez and Vinoodh

마술로 오감 사로잡는 ‘크리스 엔젤’의 공연

라스베이거스의 유명 마술사이자 일루셔니스트인 크리스 엔젤은 지난 10년간 룩소 호텔에서 진행했던 마인드 프릭(MINDFREAK) 장기 공연을 마치고, 올해부터는 시저스 엔터테인먼트 그룹과 새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이 공연은 오는 12월 19일부터 플래닛 헐리우드 호텔의 크리스 엔젤 공연장에서 막을 올릴 예정이다. 공연 직후 한정된 VIP 손님들을 대상으로 크리스 엔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 크리스 엔젤(Criss Angel)의 마인드 프릭(MINDFREAK)

<사진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