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더위 안녕, 반갑다 가을아!
상태바
더위 안녕, 반갑다 가을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8.09.1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서 뒹굴뒹굴 나른한 가을맞이

징그럽게 더웠다! 올 여름은. 여름 내내 더위에 푹푹 삶아지고 데쳐지다 보니 온 몸이 축축 늘어지고 기력도 딸리는 듯하다. 에어컨 인공 바람도 슬슬 지겨워 지는 요즘, 아무에게도 방해 받지 않을 아늑 편안한 공간에서 단 하루라도 나른하게 풀어져 뒹굴뒹굴 게으름을 마음껏 부리고 싶어진다. 이럴 땐 호텔이 제격이다. 귀차니즘에 푹 빠져 있다가 슬슬 무료해진다면 가을 정취 느끼려 가볍게 산책을 즐겨도 좋다. 온전히 나만을 위한 작은 사치가 삶의 활력을 되찾아 줄 것이다.

▲ 설악산

야외 온천풀에서 休!

유난히 더웠던 여름을 떠나보내고, 가을바람 맞으며 야외 온천에 몸을 푹 담그고 힐링의 시간을 보내보자. 야외 온천에서 가을색으로 물들어가는 자연을 감상할 수도 있어 가을 피로회복 여행으로 딱이다.

▲ 사진-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수영장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굿바이 서머 패키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굿바이 서머 (Goodbye Summer)’ 패키지를 9월 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이고 가을 힐링여행을 선사한다. 이 패키지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편안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 야내외 수영장 입장권, 2인 조식권,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권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서는 최고 32°C까지 온수가 나오는 온수풀이 설치돼 있어, 선선한 가을밤에도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 풀빌라의 느낌을 재현한 23개의 카바나에는 개인 온수풀이 마련돼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 사진-반얀트리 서울

* 서울신라호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

야외 온수풀에서 가을로 변해가는 남산의 정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서울신라호텔의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추천한다. 야외 수영장 ‘어반 아일랜드’이용과 함께 골든 아보카도 버거, 감자 튀김, 맥앤치즈 및 샐러드로 구성된 어반 플레이트, 수제맥주 2잔이 제공돼 야외에서 가을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호텔서 즐기는 ‘秋캉스’

아름다운 가을 절경을 만끽하며 도심 속 호텔에서 느긋하게 쉬어보자. 소년소녀 감성을 되찾아줄 영화, 문화를 덤으로 즐겨도 좋다. 가을을 앞두고 각 호텔들이 ‘추캉스’ 상품을 줄줄이 내놓고 가을여행객들을 유혹한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Fall in Movie’

가을의 잔잔한 감성을 느끼며 일상 속 재충전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이 ‘폴 인 무비(Fall in Movie)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객실 1박,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 2매, △맥주 2캔, △유노하나 입욕제(60g) 1매 등으로 구성돼 있다. 투숙객들은 휘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테이 & 시즐 패키지

남산의 가을 정취를 느끼며 도심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테이 & 시즐 패키지’를 추천한ㄷ. 9월말까지 선보이는 이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야외 수영장 물놀이가 포함된다. 또 야외 수영장 옆에서 풀사이드 바비큐 요리를 즐기며, 서울의 야경과 가을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가을 달콤하게 맛보다!

가을 정취 만끽하며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이 내놓은 ‘폴 인 스윗(Fall in Sweet) 패키지’는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돼 있어, 가을을 달콤하게 물들여준다.

티 세트는 페라 케이크, 헤이즐넛 크림 에클레어 등 7종의 달콤한 디저트와 두 가지 종류의 스콘, 네 가지 종류의 미니 샌드위치 등 15여 가지의 다양한 디저트가 3단 트레이에 담겨 제공된다. 여기에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브랜드인 로네펠트 차가 함께 준비되어 향긋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 이용 가능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한편, 호텔 정만 앞에 남산순환버스(02번)가 정차해 남산 및 명동, 한옥마을 일대 관광 명소들을 함께 둘러보기 좋다.

가을빛 자연을 즐기며 힐링! 

아름다운 것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 가을빛으로 물든 자연은 그래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심신이 정화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위안이 되는 가을 자연 풍광을 즐겨보자.

* 롤링힐스 호텔, 리프레시 인 롤링 패키지

경기도 화성에 있는 ‘롤링힐스 호텔’은 50여종의 식물과 나무들로 가득한 산책로가 조성돼 있어, 가을 단풍철 나들이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자연 경관을 제대로 감상하며 쉴 수 있도록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리프레시 인 롤링 패키지’를 내놨다. 이 패키지는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전면 유리창 밖으로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실내수영장 등이 포함돼 있다.

* 켄싱턴 스타호텔, 설악산 트래킹하며 자연 만끽!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설악산 일대를 트래킹 하며 가벼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어텀 피크닉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피크닉 도시락 박스 1개(샌드위치 또는 주먹밥) 등으로 구성돼 있다.

* 호텔현대 목포, 가을밤 은빛 갈치 낚시 재미에 푹!

호텔현대 목포는 가을 밤낚시의 묘미를 즐기며 은빛 갈치를 낚는 짜릿한 손맛을 느껴볼 수 있는 ‘은빛 갈치 낚시 패키지’를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밤낚시는 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영암 방조제에서 배를 타고 나가 약 3시간 동안 진행한다. 영암 방조제는 갈치 낚시로 손꼽히는 명소이며 길게 뻗은 제방을 따라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