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성료
상태바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성료
  • 정하성 기자
  • 승인 2018.09.0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1일과 2일 이틀간 인천공항 문화공원에서 개최된 ‘2018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이 마무리됐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은 크로스오버와 K-POP 공연을 같이 개최하는 고유의 음악 콘텐츠를 중심으로 가을을 대표하는 야외 음악축제로 자리매김했다.

▲ 사진=인천공항공사

올해는 행사 이틀간 약 2만5000여 명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방문했으며, 특히 K-POP 콘서트를 보러 세계 각지에서 찾아온 외국의 한류팬들이 함께해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축제 첫날인 1일 진행된 크로스오버 콘서트에는 피아니스트 양방언, 뮤지컬 배우 임태경, 카이, 김소현, 국악인 송소희,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출연해 달콤한 선율로 가을밤을 물들였다.

2일 진행된 K-POP 콘서트에서는 EXO, 레드벨벳, NCT DREAM, 이달의 소녀 yyxy 등 총 10팀의 한류 스타들이 화려한 공연을 펼쳤다.

콘서트 외에도 체험존, 이벤트존, 푸드존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돼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축제의 장이 열렸다.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올해 스카이 페스티벌은 외국 관람객들의 열렬한 성원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된 만큼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위상과 인지도가 높아졌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문화축제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인천공항이 세계 속 한류 문화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