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03 (금)
올 가을 나에게 주는 선물, 호텔 페스티벌 '독일 맥주 vs 호주 와인'
상태바
올 가을 나에게 주는 선물, 호텔 페스티벌 '독일 맥주 vs 호주 와인'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8.08.3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맹렬했던 여름을 뒤로 하고 살랑살랑 선선한 바람을 몰고 가을이 고개를 내민다. 집 밖으로 나서기가 무서웠던 여름의 뒷모습에 조심스레 집밖으로 한걸음 나서본다.

올 여름 무더위에 고생한 나에게 보상을 해주고 싶다면 호텔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에 주목해보자. 독일의 맥주와 호주의 와인과 함께 매력적인 가을을 제대로 만끽해보는 시간을 통해 힐링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

그랜드 힐튼 서울, “아름다운 가을밤, 서울에서 느끼는 독일의 맛”

독일 뮌헨의 세계적인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가 한국에서 재현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옥토버페스트를 그대로 재현한 ‘제12회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를 오는 9월 8일 토요일 저녁 단 하루 동안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2007년을 시작으로 올해 12회째를 맞은 ‘옥토버페스트’는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독일 최고 브루어리 ‘아잉거’의 ‘아잉거 옥토버페스트 메르첸’과 ‘아잉거 브로바이스’의 생맥주를 블랙 포레스트 햄, 슈바이학센 등 독일 전통 음식 및 1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 옥토버페스트 안톤 밴드/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여기에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는 독일 밴드인 ‘안톤 밴드(Anton Band)’의 흥겨운 라이브 공연과 맥주 빨리 마시기, 못박기 등 다양한 게임 그리고 독일행 루프트 한자 왕복 항공권, 힐튼 뮌헨 파크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옥토버페스트’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그랜드힐튼옥토버페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한편 올해는 루프트한자, 아잉거, 아그로수퍼, Cass, 예거마이스터, 광동제약, 쉥커 코리아, 와고 코리아, 이미저리코드, 닥터글로덤, 힐튼 뮌헨 파크 등 다양한 기업에서 본 행사를 후원할 예정이다.

▲ 파크 바 마켓 와인 페스티벌 2018/사진,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야외 가든에서 가을 낭만 더하는 호주 와인 만끽”

로맨틱한 야외 가든에서 호주 와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르 메르디앙 서울이 오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주한호주대사관과 함께 ‘파크 바 마켓-호주 와인 페스티벌 2018(PARK BAR MARKET - Australian Wine Festival 2018)’을 개최한다.

파크 바 마켓-호주 와인 페스티벌 2018은 다채로운 품종으로 구성된 호주 와인을 시음하며 호주 와인의 숨은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행사다. 올여름 새롭게 오픈한 르 메르디앙 서울의 아웃도어 바&라운지 ‘파크 바’에서 진행된다.

르 메르디앙 서울 마케팅 디렉터는 “‘파크 바’는 로비 인근에 인접한 야외공간이니만큼 앞으로 초청행사나 이벤트를 활발하게 개최할 예정”이라며 그 첫 번째 행사로 주한호주대사관과 함께하는 와인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행사 당일에 한해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드는 호주청정우 비프 수제버거, 꼬치구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라이브 키친도 열려, 음식과 와인의 페어링을 느껴볼 수 있다.

입장객만을 위해 특별한 가격에 준비한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껏 띄워줄 라이브 재즈 공연과 숙박권, 와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 이벤트도 마련해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제임스 최 주한호주대사는 “호주 와인은 호주의 품종, 스타일, 지역적 다양성, 과학적 혁신, 최고를 향한 추구를 반영한다”며 “도심 속 야외 가든에서 펼쳐지는 파크 바 마켓에서 호주 와인의 매력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