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오롯하게 즐기는 힐링여행지 '청산도', 사진에 담아볼까?
상태바
오롯하게 즐기는 힐링여행지 '청산도', 사진에 담아볼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8.08.1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 "슬로시티 청산도 10주년을 맞이한 사진 공모전"
▲ 청산 도락리 서편제길 코스모스

[투어코리아] 아름다움을 한껏 머금은 청산도, 이곳의 시간은 다르게 흐르는 것만 같다. 오롯하게 내 자신을 만날 수 있는 힐링 여행지로 제격이다.

완도군은 슬로시티 청산도 10주년을 맞이해 청산 8경 및 청산 사계 사진을 공모 중이다. 지난 13일부터 시작된 공모는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된다.

청산도는 워낙 풍경이 아름답다보니 사진을 찍으면 멋진 작품이 된다. 만약 청산도로 여행을 떠날 계획이 있다면 도전해 볼 만하다.

▲ 청산 범바위 항공사진

이번 사진 공모는 아시아 최초 슬로시티로 지정된 청산도가 10년이 경과함에 따라 청산도의 8경을 비롯해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광을 한 눈에 감상 할 수 있도록, ‘2018 청정완도 가을빛 여행’ 축제와 연계한 전시회를 개최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진 전시회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청산愛 살어리랏다‘라는 주제로 문화예술의 전당 공연동 1층 전시장에서 청산 8경 및 사계 사진 40점을 선보이며, 이후에는 청산면 향토역사문화전시관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 청산 상서마을 옛담장/사진,완도군

사진 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완도군청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관광정책과 관광마케팅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봉일 관광정책과장은 “청산도의 아름다움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도록 사진 동호회 및 사진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