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5:03 (화)
절벽에 매달려 스릴 넘치는 점심 한 끼!...‘스카이 롯지’ 페루 쿠스코 명물 등극
상태바
절벽에 매달려 스릴 넘치는 점심 한 끼!...‘스카이 롯지’ 페루 쿠스코 명물 등극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8.07.1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심 먹으려면 절벽 오르고 내리는 거 감안 하루 비워 놔야
▲ 스카이 롯지에서 식사를 즐기는 여행객 /사진-페루관광청 제공

[투어코리아] 절벽에 매달려 스릴 넘치는 점심을 먹는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는 ‘스카이 롯지 어드벤처 스위트(Skylodge Adventure Suites, 이하 스카이 롯지)’가 페루 쿠스코의 새로운 명물로 이름을 올릴 전망이다.

쿠스코 우루밤바 일대에 위치한 ‘스카이 롯지’는 일명 절벽 호텔로 불리는 곳으로, 이 호텔은 최근 절벽 점심식사 서비스를 투숙객뿐만 아니라 비투숙객들에게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그러나 이용 가능한 인원은 그리 많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점심식사는 한 번에 최대 12명까지 수용 가능하기 때문이다. 게다다 여행자도 이 점심 한 끼를 먹기 위해서는 하루를 통으로 비워놓아야 한다. 절벽까지 등반하고, 하산하는 시간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희소성은 오히려 젊은 여행객의 도전과 모험욕을 자극,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절벽 레스토랑을 이용하려면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짚라인과 가벼운 암벽등반 중 하나인 비아 페라타(Via Ferrata)를 해야 한다. 스릴 즐기며 도착한 식당에선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코스까지 페루비안 퀴진을 빠짐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이색호텔 ‘스카이롯지 어드벤처 스위트’는 대자연의 위대함과 아름다움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쿠스코, 그리고 그 곳에서도 손꼽히는 절경을 자랑하는 우루밤바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 6월 문을 열었다.

▲ 스카이 롯지와 우루밤바 전경/사진-페루관광청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