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5월엔 다정다감 지수 높여주는 가족여행을!
상태바
5월엔 다정다감 지수 높여주는 가족여행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8.04.3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우린 가족이니깐.” 이 말은 어찌 보면 가족 간 강한 유대관계를 드러내는 말인 듯 하지만 역설적이게도 ‘가족이니깐 말하지 않아도 이해해야 한다’는 뜻을 내재해 오히려 가족간 무심함과 대화 단절을 야기하기도 한다. 

실제로 바쁜 일상 속 가족 간 대회의 시간을 가지 못하는 가정이 의외로 많다. 또 스마트폰에 밀려 가족이 모여도 각자 스마트폰만 들여다보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런 추세를 보여주듯 가족 간 하루 평균 대화 시간이 29분에 불과하다는 통계도 있다. 

그러나 ‘가정의 달’인 5월만큼은 가족간 다정다감 지수 높여줄 가족여행을 떠나보자.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곳곳 호텔리조트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가족여행객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우리 가족 행복한 순간’ 채우러 제주도로 여행~

* 제주신화월드 ‘신화키즈카니발’로 특별한 가족 추억을

제주신화월드가 어린이날(5월 5일)을 맞아 어린이들의 축제 ‘신화키즈카니발’을 열고,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플리마켓, 클래식 및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 가족간 특별한 추억 여행을 선사한다.

 

우선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48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의 어린이 200명을 대상으로 ‘제주도에서 가족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을 주제로 열린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당일 이용 가능한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권 1매,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료 30% 할인 바우처 1매,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의 번개 레이싱 1만 5천원 할인 바우처와 번개피자 30%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그림그리기 대회에 참가자를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1등(1명)에게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2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조식 뷔페 이용권 등 숙박권과 식사권 등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대회 참가 신청은 5월 4일까지 선착순 마감된다.

또 온 가족이 함께 최신 전기자동차 시승 및 전시를 경험할 특별한 기회인 ‘테슬라 드라이빙 익스피어리언스’도 5월 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무르익는 제주의 봄 경관 즐기며 트레킹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프링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선봬

무르익는 제주의 봄 경관 즐기며 걷는 동인 도란도란 이야기 꽃 피어고 싶다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스프링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자.

자연 생태가 거의 훼손되지 않은 제주 동부의 오름과 숲길 등을 거닐며, 색다른 제주의 봄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로, 매주 월·토요일에 큰사슴이오름(해발475m) 또는 백약이오름(해발 357m)을 오르는 ‘봄내음 오름 투어’가 진행된다.

 

큰사슴이오름은 드넓은 목장지대를 가로질러 오르며, 봄에는 노란 유채꽃이 드넓게 펼쳐진 장관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를 끄는 코스이다. 백약이오름은 100가지의 약초가 오름에 자생한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다양한 봄 양생화도 감상할 수 있다. 비교적 오르기가 쉽고 너른 들판과 푸른 하늘, 성산일출봉까지 보이는 아름다운 전경을 지녀 힐링 코스로 손꼽힌다.

‘테마가 있는 숲길 이야기’는 서귀포시 수망리에 위치한 물영아리오름의 둘레길인 물보라길을 둘러보는 코스이다. 푸른 초원이 펼쳐진 ‘푸른목장 초원길’, 울퉁불퉁한 ‘소몰이길’, 노란 복수초 군락지를 만날 수 있는 ‘잣성길’ 등 6가지 테마의 숲길을 한번에 둘러 볼 수 있다. 매주 수, 금, 일요일에 진행된다.

‘곶자왈 에코 트레킹’은 국내 유일의 곶자왈 생태체험 휴양림인 ‘교래자연휴양림’의 생태관찰로를 둘러보는 프로그램이다. 익스플로러팀의 설명을 들으며 난대수종과 온대수종이 공존하는 독특한 식생 및 다양한 곶자왈의 생성 과정을 볼 수 있다. 매주 수·금·일요일에 진행된다.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전일 저녁 8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간단한 스낵류와 과일, 생수 등으로 구성된 올레백이 제공되며, 참가비는 각 프로그램 당 2만원이다.

서울 도심서 즐기는 취향 저격 가족 나들이!

*그랜드 힐튼 서울 연령별 BIG3 이벤트 선봬

가족 연령을 고려한 취향저격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그랜드 힐튼 서울이 선보인 BIG3 이벤트를 눈여겨보자.

5월 5일부터 8일까지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패밀리 스페셜 뷔페’를 선보이보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물한다. 어린이날 런치 뷔페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마술쇼 등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6일부터 어버이날인 8일까지 디너에서는 각 테이블 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네이션을 선물한다.

 

또 ‘뮤지컬 시크릿 쥬쥬 & 갈라쇼’도 5~6일 이틀간 진행한다. ‘시크릿 쥬쥬 프리미엄 3부작 첫번째 판타지 오디션 편’으로 생동감 넘치는 환상의 오프닝과 1초 만에 펼쳐지는 다섯 요정의 시크릿 변신 마법, 신나는 댄스와 음악의 향연 등 다섯 요정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시크릿 쥬쥬 뮤지컬과 갈라쇼, 뷔페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타입과 시크릿 쥬쥬 뮤지컬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타입 두 가지로 구성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팽이(베이)로 대결을 펼치는 ‘베이블레이드 자유배틀 최강전’도 5~6일 열린다.

* 어버이날, 부모님 모시고 ‘박현빈 孝’ 디너쇼 즐겨요!

5월 8일 어버이날, 부모님과 특별한 시간을 갖고 깊다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진행되는 ‘박현빈 孝’ 디너쇼로 가보자. 8일 저녁 7시, 7층 두베홀에서 코스 요리와 함께 트로트계의 아이돌 ‘박현빈’, 게스트로는 차세대 트로트 퀸 ‘윤수현’이 디너쇼를 선보인다.

디너쇼에서는 레드와인을 곁들인 양정식 5코스 정찬 디너 식사 후 약 120분간 공연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포토 타임 및 스위트 룸 숙박권, 뷔페 식사권, 케이크 등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도 실시, 깜짝 행운의 기회도 선사한다.

* 소중한 사람과 문화·레포츠 즐기며 추억을!

서울드래곤시티는 소중한 사람과 문화·레포츠 즐기며 행복한 추억 쌓을 수 있는 ‘컬쳐 나잇’, ‘맘 아이 캔 두’ 등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맘 아이 캔 두’ 가족 패키지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짚라인, 타워클라이밍 등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키즈 스포츠 클럽’ 입장권을 제공, 신나나 논 후 호텔 객실에서 쉴 수 있는 상품이다.

 

‘컬쳐 나잇(Culture Night)’ 패키지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복합문화공간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고급 라운지 바에서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며 칵테일 한 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호텔 객실 숙박권과 CGV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또는 CGV용산아이파크몰 2인 영화 관람권, 칵테일 2잔, 호텔 레스토랑 및 바 10% 할인권 등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 두 가지 모두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