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북미의 드라마틱한 단풍 즐겨요!
상태바
북미의 드라마틱한 단풍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11.0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 단풍 즐기기 좋은 숙소
▲ 미국 뉴욕주의 속삭이는 바람 트리하우스ⓒ에어비앤비

[투어코리아] 깊어가는 가을, 단풍 매력 뿜어내는 미국 동부와 캐나다로 떠나보자. 우리와 비슷한 듯 또다른 단풍 풍경에 절로 발걸음 멈추고 시선을 고정하게 된다.

특히 미국 동부와 캐나다는 가을이면 깨끗한 자연 환경과 단풍나무, 자작나무 등 다양한 나무들이 약속을 한 듯 이 온통 노란 빛과 붉은 빛으로 물들어 장관을 이룬다. 이 드라마틱한 단풍 풍경을 보다 여유롭게 또는 로맨틱하게 즐기고 싶다면 단풍 절경 인근의 숙소에 머물러보자.

▲ 캐나다 온타리오주 코티지 스타일 숙소에서 즐기는 단풍 풍경ⓒ에어비앤비

가을색으로 갈아입은 나무들의 피톤치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트리 하우스, 단풍과 어우러진 호수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숙소, 숨이 멎을 듯한 가을 경치를 자아내는 국립공원 인근에 자리한 숙소 등 다양해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에어비앤비의 추천을 받아 꿈같이 멋진 단풍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북미지역 숙소를 소개한다.

미국 뉴욕 ‘속삭이는 바람 트리 하우스’

뉴욕주에 자리한 트리 하우스로, 아늑하고 소박한 나무로 된 집에서 머무르며 가을의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피톤치드 만끽할 수 있어 더 좋은 곳이다. 나무 위의 집은 주변의 나무와 연결되는 창문과 문 그리고 자연의 신비한 아름다움으로 둘러싸여 있다.

▲ 미국 뉴욕주의 바람 트리하우스ⓒ에어비앤비

캐나다 온타리오 ‘로맨틱 코티지 휴양’

캐나다 온타리오 주의 골든 레이크에 자리한 세련되면서도 100년 이상의 전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오두막 숙소.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주변이 조용하고 깨끗하고 편안한 곳으로 이름이 나있다. 특히 이곳에서 감상하는 가을의 경치는 환상적이다.

▲ 캐나다 온타리오주 코티지 스타일 숙소ⓒ에어비앤비

미국 뉴욕 우드스탁의 ‘로맨틱한 트리 하우스’

뉴욕 우드 스탁 타운에서 15분 거리에 자리한 숲이 우거진 작은 연못이 있는 나무들 사이에 자리 잡고 있는 트리 하우스이다.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요리를 하거나 독서를 즐기는 등 여유로운 여행을 생각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숙소이다. 커플이나 솔로 모험가에게 안성맞춤이다.

▲ 미국 뉴욕주의 로맨틱 트리하우스ⓒ에어비앤비

미국 뉴햄프셔 단풍휴양지 ‘화이트 마운틴’ 언덕 위 집

단풍을 즐기기에 이 숙소만큼 완벽한 곳은 없다. 화이트 마운틴의 산기슭에 자리 잡은 이 곳은 뉴햄프셔 국립 경관길 중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칸카마구스 경관길에서 1시간도 채 안 되는 가까운 거리에 있다. 숨이 멎을 듯한 경치와 함께 화려한 색의 가을 단풍을 엿볼 수 있다. 가족들이 보내기에도 안성맞춤으로 레스토랑들이 인근에 가깝게 자리해 있으며 탱거 아웃렛은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 미국 뉴햄프셔 단풍 휴양지ⓒ에어비앤비

미국 뉴햄프셔 고급 휴양지 ‘겨울의 집’

가을에 아름다운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숙소로 해질녘 낭만적인 일몰 또한 아름다운 곳이다. 겨울의 집이라는 별칭답게 아늑한 분위기를 가진 곳으로 탁 트인 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골짜기가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 자리 잡고 있지만, 하이킹, 낚시, 골프, 쇼핑, 식사 등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이다. 그리고 잭슨 및 노스 콘웨이의 기타 관광 명소도 가깝게 위치해 있다.

▲ 미국 메사추세츠 낭만적인 코티지 스타일의 숙소 ⓒ에어비앤비

미국 메사추세츠 ‘아늑한 자연 속에 머물다!’

미국 메사추세츠 주 버크쇼에 자리한 매력적이고 낭만적인 코티지 스타일의 숙소로, 이전에는 유명 조각가의 별장 겸 스튜디오였다. 2층으로 이루어진 이곳은 10m 높이의 원뿔형 천장이 있는 매력적인 침실이 있으며 나무와 하늘, 백합 연못으로 펼쳐지는 풍경이 창을 통해 전망이 가능하다. 또한 계단 아래 앉아있는 방은 시냇물과 아름다운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등 환상적인 뷰를 자랑한다.

▲ 미국 버지니아에 있는 와이너리 숙소ⓒ에어비앤비

미국 버지니아 와이너리 투어와 단풍여행을 동시에!

버지니아 주에 자리한 와이너리 안에 위치한 3개의 객실 중 하나로 3층 개인 주택의 꼭대기 층에 자리해 있다. 발코니와 퀸 사이즈 침대가 있어 자신 만의 독특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가을이 되면 환상적인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 중 하나이다.

▲ 캐나다 온타리오 단풍과 호수가 있는 오두막 숙소에서 즐기는 풍광ⓒ에어비앤비

캐나다 온타리오 단풍과 호수가 있는 오두막 풍경

신비로운 평화와 휴식의 장소로 거실에 앉아 180도의 호수를 볼 수 있고, 해안 언덕의 평화로움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아시아적인 요소가 가미된 이 숙소는 붉은 벽난로, 대형 등나무, 모던하고 깔끔한 주방 등 매력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 이 독특한 숙소는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가을 여행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