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1억 송이 국화 향연 즐기러 ‘영암 월출산국화축제’
상태바
1억 송이 국화 향연 즐기러 ‘영암 월출산국화축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7.10.25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올 가을 1억 송이 국화가 뿜어내는 그윽한 가을 향에 취하러 전남 영암으로 가보자. 짙은 가을빛에 국화 향기까지 더해져 오감만족을 선사한다.

국화가 만개할 무렵 빼어난 국화의 자태를 자랑하려는 듯 ‘월출산 국화축제’가 기찬랜드 일원에서 10월 28일부터 11월 12일까지 16일간 펼쳐져 볼거리를 더한다.

특히 월출산 빼어난 절경을 배경삼아 피어난 1억 송이 국화꽃들의 향연은 여행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게다가 축제는 관광객들이 참여하고 즐기는 ‘문화·체험행사’로 치러질 예정으로, 가족, 연인들이 다채로운 체험을 하며 가을 낭만 추억 쌓기에도 좋다.

 

축제에선 애니매이션 캐릭터 조형물, 월출산 가을풍경 화훼작품들, 다양한 분재국, 대형 다륜대작 및 현애국 등 각양각색 국화 작품들은 보는 즐거움은 물론 인증 사진 찍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관람로 따라 걸으며 피어난 국화꽃들을 구경하다보면 절로 오색국향에 흠뻑 취해 깊어 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관광객들이 직접 국화 씨앗과 흙을 담아 가져가는 ‘국화꽃 모종 테이크아웃’, 국화 향초·향수 만들기 체험 등 축제기간 내내 체험 행사도 풍성하게 펼쳐져 즐거움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풍류마당, 춤신춤왕 페스티벌, 국악한마당 등 가을 정취에 취해볼 수 있는 공연들도 풍성해 여행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보고 즐기는 사이 출출해진 배는 먹거리쉼터에 들려, 영암만의 특색 있는 먹거리를 맛보는 행복도 누릴 수 있다.

 
 

● 축제기간 2017.10.28~11.12
●축제장소 전남 영암군 월출산 기찬랜드 일원

<사진 영암군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