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가을 홍콩여행 재미 더해주는 축제들!
상태바
가을 홍콩여행 재미 더해주는 축제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10.24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 앤 다인 페스티벌 & 그레이트 노벰버 페스티벌
▲ 홍콩 와인&다인 페스티벌 / 홍콩관광청 제공

[투어코리아] 홍콩여행을 한층 더 다채롭게 즐기고 싶다면 가을축제를 온 몸으로 즐겨보자. 스포츠레저, 미식, 파티 등 흥미진진한 축제들이 가을 내내 펼쳐져 여행 만족도를 수직 상승시킨다.

* 홍콩 미식축제

맛있는 미식 향연 펼치는 홍콩을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미식축제와 함께 홍콩 여행을 즐겨보자. 10~11월 ‘와인 & 다인 페스티벌’과 ‘그레이트 노벰버 페스티벌’이 잇따라 열려, 홍콩 어딜 가나 맛있는 냄새가 진동, 끊임없이 여행자의 침샘을 자극한다.

‘와인 앤 다인 페스티벌’이 열리는 10월 26~29일, 축제의 현장인 ‘센트럴 하버프론트(New Central Harbourfron)’의 바닷가 산책로에는 300여개의 와인부스와 음식 부스가 빼곡히 들어서 맛의 유혹을 벌인다.

이어 ‘그레이트 노벰버 페스티벌’이 11월 한달 내내 이어져 감미로운 와인과 셰프들이 만든 최고의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식도락가들마저 정신없이 빠져 들게 하는 맛의 유혹 즐기며 홍콩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다.

그레이트 노벰버 페스티벌 기간 관광객들은 홍콩 곳곳에 마련된 장소에서 특별 메뉴와 술을 맛볼 수 있다.

 

특히 화려한 일몰과 함께 게요리와 와인을 맛볼 수 있는 ‘Sparkling Sunset @ Harbour City’ 패키지도 오션 터미널 데크(Ocean Terminal Deck)에서 10월 26일부터 11워 12일까지 매주 목·금요일(오후 5~8시), 주말(오후 3~8시)에 만날 수 있다. Sparkle and Shine 파티 세트 가격은 100 홍콩달러다.

갑각류 음식 축제도 한달 내내 열리는데, 이 기간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된 Akrame, Ye Shanghai 등의 레스토랑들에서 게로 만든 각종 세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홍콩의 나이트라이프를 상징하는 곳 ‘랑과이퐁’의 거리 곳곳에서 열리는 ‘Lan Kwai Fong Carnival’도 11월 11~12일 이틀간 열려 홍콩 최대 규모의 길거리 파티의 흥겨움을 만끽할 수 있다.

국제 와인 전시회 ‘Great Wines of the World 2017’은 11월 3일 포시즌호텔에서 열려 아르헨티나, 태국, 프랑스, 중국 등 세계 각국 고급 와인을 맛볼 수 있다.

▲ '피시스쿨'이 만든 "Crabalicious" 요리 / 홍콩관광청 제공

* 홍콩할로윈축제로 신나게 놀자!

홍콩할로윈파티(Hong Kong Halloween Festival)의 흥겨움도 여행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거리 곳곳에 자리 잡은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할로윈 프로모션을 실시, 할로윈 코스튬 귀신들과 춤을 추고 즐겁게 노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