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52 (목)
추석연휴 막바지, 임실N치즈축제로 즐겨요!
상태바
추석연휴 막바지, 임실N치즈축제로 즐겨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7.10.0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임실N치즈축제’가 ‘웃어봐요! 치즈, 행복 쭉~’을 주제로 6일 개막, 긴 추석 연휴에 즐거움 찾아 나선 휴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일까지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임실치즈마을 일원에서 열릴 예정인 축제는 임실 치즈 맛보는 즐거움은 물론 80여개의 각양각색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풍성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이 신명나게 한 판 놀다갈 수 있어 더욱 좋다.

이 때문에 개막 첫날인 6일부터 축제장은 축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려는 여행객들로 북적였다.

 

국화꽃과 함께 동화 속 성처럼 지어진 임실치즈테마파크 곳곳에서 인증 샷을 남기는가 하면 치즈 풍선을 타고 날아가는 트릭아트존에서 이색 사진을 남기는 재미도 누렸다. 또 이날 아이를 동반한 관광객들은 나만의 수제 치즈 만들기 재미에도 푹 빠져 들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나들이객을 위한 놀거리도 가득하다. 특히 치즈마을에서는 물고기 우유주기와 치즈 낚시터, 치즈팡팡(에어바운스 놀이랜드), 매직쇼, 버블쇼 등이 있어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이 지루할 틈 없이 신나게 놀 수 있다.

▲ 나만의 수제치즈 만들기체험

축제 첫날 저녁부터 축제장은 가수들의 공연과 이색 퍼포먼스로 후끈 달아올랐다. 하늘에서 치즈요정이 치즈를 뿌려주는 이색 행사에 ‘와~’하는 감탄사가 쏟아졌고, 의장대의 신나는 음악소리에 맞춰 치즈요정이 나눠준 우유를 마시는 재미도 임실치즈축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 재미였다.

축제 기간 최현석 셰프가 임실N치즈 전국스타셰프 챌린지에 나와 직접 요리를 하는 모습을 구경하고, 그 요리를 맛보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 나만의 수제치즈 만들기체험

8m짜리 대형피자를 만드는 ‘국가대표 왕 치즈피자 만들기’와 유럽풍 코스프레 의상과 피치 캐릭터 의상 등을 입고 펼쳐지는 ‘우유드림 행복드림 퍼레이드’ 등도 이색 볼거리와 재밌 거리다.

또한 축제장에서는 임실N치즈와 관련 유제품, 지역농축특산물 등 파격 할인 행사도 마련돼 저렴하게 치즈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도 여행객들에게 즐거움이 된다.

▲ 개막식 행사로 크레인을 이용해 하늘에서 치즈요정이 치즈를 뿌려주고 있다
▲ 우유드림, 행복드림 프로그램에서 의장대와 함께 치즈요정이 우유를 나눠줘 마시고 있다
▲ 트릭아트존에서 사진 찍는 관광객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