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열혈 축구팬 ‘푸마 원 배틀’참여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경기 관람’ 기회 잡자!
상태바
열혈 축구팬 ‘푸마 원 배틀’참여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경기 관람’ 기회 잡자!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7.07.1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축구 대회 ‘푸마 원 배틀’ 참가자 모집

[투어코리아] 푸마가 신제품 축구화 ‘푸마 원(PUMA ONE)’ 출시를 기념해 청소년 축구 이벤트 ‘푸마 원 배틀(PUMA ONE BATTLE)’를 오는 28일 개막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푸마 원 배틀’은 3일간 진행되는 4:4 미니 축구대회인 ‘배틀’과 원데이 이벤트인 ‘트라이얼’ 파트 등 2가지로 진행되며, 축구를 즐기는 중·고등학생 320명과 축구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 230명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배틀’ 이벤트에서는 중·고등부 각각 32팀(팀당 최소 4~5명)이 4:4 미니 축구대회에 참가해, 약 900만원 상당의 푸마 상품권을 두고 우열을 가리는 미래 별들의 축구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배틀에 참가하려면 오는 23일까지 푸마 원 배틀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운영사무국의 추첨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들은 28일 목동 종합 운동장에서 예선전, 오는 8월  5~6일에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결승전이 진행된다.

또한 ‘푸마 원 배틀’의 결승전이 열리는 8월 6일에는 일반인을 위한 ‘트라이얼’ 파트가 진행된다. ‘트라이얼’ 파트의 대결 종목은 시간 안에 장애물을 통과하는 타임랩 배틀, 스킬 챌린지, 프로선수와의 대결 등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의 명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프로선수와의 대결에서는 국가대표급 선수인 염기훈, 김진수 등과 함께 축구 경기를 펼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트라이얼 파트의 참가 시청은 오는 24일부터 푸마 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