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가까운 서울 근교로 떠나는 바캉스
상태바
가까운 서울 근교로 떠나는 바캉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06.2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1박 2일 짧게 떠날 땐 서울 근교가 답이다. 긴 휴가로 인한 피로를 풀기에도, 정말 짧은 휴가를 보낼 수밖에 없을 때도. 최대한 이동 시간을 아껴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서울 근거리 바캉스족을 위한 호텔 휴가 패키지를 소개한다.

▲ 녹음이 우거진 화담숲 입구 ⓒ곤지암리조트

곤지암리조트 ‘그린 썸머 패키지’

시원한 녹음 속에서 가족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의 힐링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림(林)’, ‘미(美)’, ‘희(喜)’ 등 세 가지로 구성된 곤지암리조트의 ‘그린 썸머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림(林)패키지’는 시원한 녹음이 펼쳐진 화담숲에서 힐링할 수 있고, ‘미(美)패키지’는 자연과 함께하는 미술관에서 고품격 전시를 감상할 수 있고, ‘희(喜)패키지’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객실과 카페라운지 이용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림(林)패키지’는 객실 1박과 화담숲 입장권 2매가 제공되고 비수기 주중 이용 기준 15만 5천원부터다. ‘미(美)패키지’는 객실 1박과 도슨트를 포함한 모아뮤지엄 2인 입장권으로 구성되며, 비수기 주중 이용 기준 14만 5천원부터. 또한 ‘희(喜)패키지’는 객실 1박과 생태하천이 내려다보이는 카페라운지의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비수기 주중 이용 기준 14만 5천원부터다. 모든 패키지에는 패밀리스파 30%, 사우나 30%, 곤돌라 30% 등이 포함된 부대시설 우대쿠폰이 제공된다. 그린 썸머 패키지는 여름휴가 시즌은 7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 엠블호텔 고양이 야외 수영장

엠블호텔 고양, ‘딜라이트풀 썸머 패키지’

먼 곳으로 떠나지 않고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고양시에 있는 엠블호텔 고양의 ‘딜라이트풀 썸머 패키지(Delightful Summer Package)’가 좋다. 이 패키지에는 야외 수영장 입장이 포함돼 있으며, 취향에 따라 늦잠, 호텔 조식 등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딜라이트풀 썸머 패키지 I’은 ▲객실 1박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델리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돼, 모처럼 만의 늦잠을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제격이다. 늦잠보다 호텔 조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는 ‘딜라이트풀 썸머 패키지 II’를 추천한다. ▲객실 1박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쿠치나M 조식뷔페 2인 식사로 구성됐다. 건강하고 신선한 조리법을 추구하는 쿠치나M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딜라이트풀 썸머 패키지는 8월 30일까지 판매되며, 패키지 이용시 F&B 10%, 사우나 50% 할인, 피트니스 클럽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투숙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 롤링힐스 실내수영장

롤링힐스 호텔, ‘서머 패키지’

호텔에서 푹 쉬며 모처럼 만의 휴식 즐기는 것도 좋지만, 아이가 있는 가족 여행객이라면 아이와의 체험여행을 겸할 수 있는 곳이 더 좋을 것이다. 그렇다면 롤링힐스호텔의 ‘서머 패키지(Summer Package)’는 어떨까. 호텔 인근에서 이색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소 우유 짜기, 먹이주기 등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가족 목장 체험, 말 타기를 배워보는 승마 체험, 허브 비누나 꽃 목걸이를 만들어보는 허브 가족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을 하다 호텔에 돌아와 편안한 쉼을 취할 수 있다. 단, 체험은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체험 비용은 별도다.

또한 이번 여름 패키지에는 스탠더드 객실에서 1박과 조식 뷔페 2인, 커피나 주스, 맥주 등 환영 음료 2잔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통유리를 통해 아름다운 정원이 바라보이는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가능 시기는 7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써머 겟어웨이 패키지’

나 혼자는 언제든 훌쩍 떠날 수 있지만, 모처럼 만에 가족들과 함께 떠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써머 겟어웨이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이국적인 송도국제도시에서 가족과 보낼 수 있는 이 패키지는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의 성인 2인과 아동 1인 조식이 포함돼 있다. 또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젠가놀이 세트도 제공된다. 쉐라톤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무료 숙박권, 식사권, 쉐린인형, 손 선풍기, 핸드폰 홀더 등의 행운의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돼, 또한번의 추가 여행 기회로 노려볼 수 있다. 이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판매된다.

▲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편백나무 욕조'

한옥에서의 한 여름 밤의 꿈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6성의 품격 즐겨요!

한옥에서의 한 여름 밤의 꿈같은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으로 가보자. ‘5성급’의 별 다섯 개와 ‘한국관광의 별’이 의미하는 별 하나를 더해 ‘6성’이라 명칭 한 특가 패키지를 9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객실 1박, 2인 조식, 미니바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전 객실에는 편백나무 욕조가 설치돼 있어 피로 및 스트레스 회복의 천연 피톤치드 효과를 볼 수 있다. 객실 내 미니바에는 소프트 드링크 3캔, 맥주 2캔이 시원하게 준비되어 있고 초코바, 믹스 너트, 젤리,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3개 등의 스낵과 커피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앰배서더 클럽 회원의 경우 기존의 객실 이용 요금의 5%가 아닌 10%를 적립해주는 더블 포인트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한식당 ‘수라’에서는 여름의 정취를 더해가는 도심 속 한옥의 정취를 느끼며 즐길 수 있는 바비큐 뷔페 ‘왕의 식탁’을 9월 말까지 선보인다.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등심 스테이크, 바비큐 폭립, LA 갈비, 고인돌 떡갈비, 닭꼬치, 대하 소금구이, 골동반, 짜장면, 데리야끼 치킨, 해초골동면, 옥수수 버터구이 등 한식,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저녁 무렵부터 밤까지 여름 바람을 맞으며 맛깔스럽게 구워진 갖가지 그릴 요리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 또는 젤라또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