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여름휴가 ‘호캉스’ 떠나요!
상태바
여름휴가 ‘호캉스’ 떠나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05.31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피리얼팰리스서울

[투어코리아] 도심 속에서 휴가 기분 내고 싶다면 호캉스(호텔+바캉스)는 어떨까. 여름휴가 가기 전후 휴가 생각이 간절해질 때 도심 속에서 얼마든지 휴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호텔 수영장에서 멀리 휴양지에 온 듯 느긋하게 물놀이 즐길 수 있으니 금상첨화다.

도심 속 지중해로 떠나요!

지중해로의 휴가를 원한다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야외수영장이 제격이다.
8월 31일까지 서머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야외수영장은 고대 그리스 신전을 연상
케 하는 화이트 기둥, 지중해 풍의 원목 테이블과 시원한 야자수 나무가 조성돼 있어 유럽의 고풍스러운 지중해 호텔에 온 듯 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야외수영장에는 선베드 30개, 좌석 40석을 보유하고 있으며 낭만적인 정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나폴리타나 피자, 모둠 소시지 석쇠구이, 소고기 수제 버거, 맥주, 모히토 등 다양한 메뉴도 판매한다.

▲ 임피리얼팰리스서울

호텔에서 하룻밤 머물려 바킹스를 즐기고 싶다면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서머패키지는 ‘풀사이드 서머 패키지’와 ‘시즐링 서머 패키지’ 등 두 가지다. 풀사이드 서머 패키지는 객실에서 1박, 야외수영장 성인 2인 입장, 야외수영장에서 즐
기는 모둠 소시지 석쇠구이와 프랑스 애플 샴페인 등이 포함돼 있다. 시즐링 서머 패키지는 시원한 객실에서 1박, 카페 델마르 빙수, 야외수영장 50% 할인권 1매, 선블록,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호텔에 숙박하지 않아도 비용만 지불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야외수영장은 비수기(6월 5일~7월 14일)에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성수기(7월 15일~8월 31
일)에 주간과 야간으로 운영된다. 주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야간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가격은 1인 비수기 4만원, 성수기 7만 5천원.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이국적 해변 정취 만끽!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The Oasis)’는 이국적 해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도심 속 휴가를 즐기기 제격이다. 특히 올해는 실내
레스토랑을 운영했던 작년과 달리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푸드 트레일러 존을 운영
하는 것이 특징이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다양한 단품 요리, 음료를 제공하는 총 3대의 트레일러와 야외 테이블 공간이 새롭게 마련된다. 쿨 서머 시즌(6월 1일~7월 14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되며 핫 서머 시즌(7월 15일~9월 8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카바나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간 카바나와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야간 카바나로 나눠 예약을 받는다.

청량한 여름밤 즐기며 休

청량한 여름밤 하늘을 즐기고 싶을 이들을 위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여름 패키지 ‘문 라이트 위드 스타일(Moonlight with Style)’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헤라의 화이트 플로랄 계열 향수 ‘문 워커 오드뚜왈렛(Moon Walker EDT)’ 50ml, 클라우드 생맥주 2잔과 나초 세트,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등으로 구성돼 있다.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는 체크인 시 예약 후 최대 1시간 이용 가능해 피로를 풀며 휴식을 취하기 좋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워터파크에서 신나는 바캉스!

짜릿한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휘닉스 평창 내 워터파크 ‘휘닉스 블루캐니언’로 가보자. 휘닉스 블루캐니언 야외존은 파워풀인 ‘웨이브리버’를 비롯해 건물 4층 높이에서 낙하하는 ‘스피드 슬라이드’ 와 물줄기를 타고 시원하게 내려오는 ‘업힐슬라이드 및 훼밀리슬라이드’ 등이 짜릿한 스릴과 스피드를 선사한다. 또한, 이벤트 스파 및 웰빙 스파 등으로 구성된 야외 노천탕은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좋아 물놀이로 인한 체온 저하 및 심신의 피로를 풀어준다. 강원도 맑은 공기 속 지하 700m에서 용출되는 1등급 수질을 자랑한다.

▲ 휘닉스 평창-휘닉스 블루캐니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