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뉴욕’ 경험하고 싶다면
상태바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뉴욕’ 경험하고 싶다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04.2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목 받는 맨해튼 미드타운의 새 어트랙션 5

[투어코리아] 그동안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뉴욕’을 경험하고 싶다면 새롭게 생겨난 관광시설을 찾아가보자. 늘 같은 듯 하지만 새로운 여행시설들이 돌아다보다보면 여행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미드타운 지역은 브로드웨이, 타임스퀘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및 여러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위치해 있어 이미 뉴욕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이 곳에 새로움을 더해줄 이색적인 복합 문화 공간이 줄지어 생겨나고 있다. 뉴욕관광청이 추천하는 맨해튼의 미드타운 지역에 새롭게 생겨난 또는 생겨날 문화공간, 호텔 등 여행지 5곳을 소개한다.

 

미니 세계여행 선사하는 ‘걸리버스 게이트’

지난 4월 4일 타임스퀘어 중심부에 미니어처 세상 ‘걸리버스 게이트(Gulliver’s Gate)’가 들어섰다. 뉴욕 시를 포함, 세계 곳곳의 관광지 300곳 이상이 축소형 건물과 3D 모형으로 재 탄생해 이색적인 세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https://gulliversgate.com

미식축구 체험장‘ NFL 익스피리언스 타임스퀘어’

오는 11월 미식 축구 체험장 ‘NFL 익스피리언스 타임스퀘어(National Football League Experience Times Square)’가 개장한다. 4D 상영관, 훈련 체제와 전략 등을 소개하는 디스플레이관, 선수 체험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챔피언십 기념품 전시 등 NFL 팬들을 겨냥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www.nflexperience.com

내셔널 지오그래픽 인카운터 오션 오디세이

올 가을,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선보이는 태평양 바닷속 세계가 뉴욕 한복판에 열린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인카운터 오션 오디세이(National Geographic ENCOUNTER: Ocean Odyssey)가 열려, 관람객은 최신 기술을 결합한 해양지식 전시관을 거닐면서 해양 생태계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다. 아카데미, 그래미 시상식 등의 수상경력이 있는 크리에이티브 팀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http://natgeoencounter.com

휘트비 호텔

올해 새로 개장한 ‘휘트비(The Whitby)’ 호텔은 뉴욕 최고 명품 거리인 5번가에 위치해 있다. 86개 객실 모두 현대 미술을 반영한 색다른 콘셉트 디자인으로 꾸며졌으며, 전 객실에서 맨해튼 스카이라인을 조망할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뉴욕 타임스퀘어 웨스트

올해 2월에 문을 연 ‘더블트리 바이 힐튼 뉴욕 타임스퀘어 웨스트(DoubleTree by Hilton New York City – Times Square West)’는 총 612개 객실을 보유한다. 특히 넓은 루프탑 바와 실내 라운지 바 공간이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