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경기관광박람회]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으로 더 가까워지는 ‘포천 여행’ 즐기세요!
상태바
[경기관광박람회]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으로 더 가까워지는 ‘포천 여행’ 즐기세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7.04.1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관광박람회에서 1932 포천일동막걸리 등 다양한 포천 관광자원 홍보
▲ 포천시가 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 소식을 알리기 위해 고속도고 홍보 이벤트를 펼쳤다.

[투어코리아] “구리포천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서울에서 포천까지 40분 이내에 진입가능해서 보다 수월하게 포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14일) 대구광역시 엑스코에서 개막한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에 참가한 포천시 관광사업과 유재연 관광경영팀장은 “구리포천고속도로의 오는 6월 30일 준공으로 서울에서 40분 이내로 진입이 가능하게 돼 앞으로 포천관광의 분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경상권 관광객을 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소식과 함께 다채로운 포천의 관광자원을 알렸다.

특히 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 소식을 효율적으로 알리기 위해 고속도로와 연결된 포천의 다양한 관광지 알리는 ‘‘고속도로 홍보이벤트’를 펼치고, 관람객들의 관심을 유도했다.

▲ 유재연 포천시 관광경영팀장

또한 포천의 유명한 막걸리 중 2017년에 대한민국주류대상을 받은 ‘1932 포천일동막걸리’ 시음행사, 허브아일랜드의 허브화분 만들기 체험 등을 진행해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포천 주요관광지 10개소를 돌아보는 ‘모바일스탬프투어’도 관람객들에게 적극 알리며 참여를 독려했다.

이외에도 포천의 주요관광지인 허브아일랜드, 어메이징파크, 신북리조트, 베어스타운리조트 운영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경기그랜드세일관 운영을 진행해 관광업계 관계자들과의 교류하는 자리를 가졌다.

▲ 박람회 포천홍보 부스에서 로즈마리 화분심기 이벤트를 진행, 박람회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박람회에서 진행된 경기관광설명회에 참여, 포천의 주요관광지 설명과 여행일정을 대구경북 여행사와 관광협회에 설명하고 제안하시는 시간도 가지며 경상권 관광객 유치레 적극 나섰다.

▲ 경기관광홍보설명회에서 포천의 관광자원을 알리며, 경상권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