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8:40 (금)
EXCO에서 즐기는 나흘간의 '지구촌 투어'
상태바
EXCO에서 즐기는 나흘간의 '지구촌 투어'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4.14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15일 개막...전세계 관광정보 '총집합'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국내외 관광정보를 한곳에서 파악할 수 있는 '제9회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가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4일간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대구·경북을 비롯한 국내외 200여개 업체 및 기관이 참가해 다양한 관광정보와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 특별행사 등을 선보인다.

지구촌 관광 트랜드를 한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전시장은 △전국지자체의 관광현장을 미리 가볼 수 있는 관광홍보관 △해외관광청 및 주한 외국대사관이 모여있는 해외 관광홍보관 △대구 경북지역의 관광 및 여행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대구경북특별상품관을 들러볼 수 있다.

이와함께 △항공 및 관광상품 등 국내외의 다양한 여행상품을 상담하고 할인 판매하는 원스톱 직거래장터(여행상품 할인 판매관) △지역 특산품 및 관광기념품을 전시판매하는 상품홍보관 등도 운영된다.


부대행사로는 △국내외 민속공연△다문화가족 투어체험△특색있는 여행설명회 △전통문화체험관 △국내외 전통의상 체험관 △홍보물상영과 경품추첨 행사 등이 열려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초대권은 홈페이지(www.tourexpodaegu.co.k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입장료는 현장 구입시 대인 2000원, 소인(고등학생까지) 1000원이며, 20인 이상은 사무국에 단체관람 신청서를 제출하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문의: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사무국(053)601-5401~4.

사진설명: 지난해 열린 관광박람회 행사 모습/대구시관광문화재과 제공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