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09:49 (수)
박보검·김연아, 코카-콜라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 발탁
상태바
박보검·김연아, 코카-콜라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 발탁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7.02.2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피겨 여왕 김연아와 박보검이 코카-콜라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코카콜라는 모델 연아와 박보검을 내세워 1년 앞으로 다가온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화봉송 주자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 김연아(좌),박보검(우)/ 사진제공 코카-콜라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박보검과 김연아는 각각 연기와 스포츠를 통해 함께하는 행복함과 짜릿한 즐거움을 온 국민에게 선사해왔다”며 “두 국민 스타와 함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코카-콜라 성화봉송의 의미를 알리고 짜릿한 즐거움을 전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평창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박보검은 올해 초 코카-콜라의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후 팬들 사이에 ‘박 코-크’라는 별명이 생길 만큼 코카-콜라 캠페인의 따뜻한 감성과 짜릿한 경험을 잘 전달해왔다.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김연아는 코카-콜라가 청소년들을 위해 개최하는 스포츠 페스티벌 ‘모두의 올림픽’ 등에 참가하는 등 코카-콜라와 깊은 인연을 이어왔다.

한편, 코카콜라는 지난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 해온 올림픽 후원사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공식 파트너사이다. 코카콜라는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 지난 2016 리우 올림픽까지 올림픽 성화봉송에 11회나 참여해왔으며,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에서도 IOC(국제올림픽조직위원회)와 함께 ‘성화봉송’ 릴레이를 펼치며 스포츠를 통한 짜릿한 도전과 행복을 응원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