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4 23:17 (수)
설 연휴, 리조트엔 특별한 재미가 있다! 이벤트 풍성~
상태바
설 연휴, 리조트엔 특별한 재미가 있다! 이벤트 풍성~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7.01.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휘닉스 평창 설 이벤트

[투어코리아] 설 연휴가 본격 시작됐다. 설 명절 차례를 지내기 전 후 가족 ,친구, 연인과 보다 알찬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남기고 싶다며 리조트로 가보자. 각 리조트들이 설 연휴기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리조트에서 합동 차례를 지낼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된다.

▲ 곤지암리조트 슬로프에서 즐기는 윷놀이

곤지암리조트 설맞이 가족 한마당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27~30일 온 가족이 함꼐 전통놀이 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곤지암 설맞이 가족 한마당’을 진행한다. 27일부터 30일 매일 오후, 널뛰기, 제기차기, 투호, 윷놀이 등 민속놀이를 즐기는 ‘전통놀이 체험 한마당’이 펼쳐져,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마술 공연과 추억의 레크리에이션 등이 펼쳐서 명절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설 연휴 동안 리조트 로비에서는 ‘스스로 연주하는 피아노’ 공연도 진행된다.

▲ 곤지암리조트 설날 투호 즐겨요

이외에도 곤지암리조트는 직계가족 동반 시 스키장 리프트권 우대 혜택을 제공해, 명절 나들이를 고민하는 가족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차게 즐기기 제격이다. 2대 가족 동반 발권 시 최대 35% 할인, 3대 가족이 동반 발권할 경우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1만송이 LED 장미 ‘평창 알펜시아’를 밝히다!

올 겨울, 1만송이 LED장미가 평창알펜시아리조트의 겨울밤을 밝힌다. 오는 2월 26일까지 알펜시아 잔디광장에 1,200㎡ 규모로 ‘겨울, 대한민국에 피어나는 꽃’을 주제로 LED 장미정원 ‘화이트 로즈가든’이 조성되기 때문이다. 이 곳에선 눈을 상징하는 1만송이 LED 장미가 가득 차 색다른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다. 장미정원 코스 중간 중간에서는 대한민국 관광사진전이 펼쳐지고, 홍보부스에서는 여행주간 엽서와 화이트씰 이벤트가 1월 29일까지 진행된다.

▲ 평창알펜시아리조트 화이트로즈가든

현장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에는 평창 알펜시아는 ‘푸드트럭’을 1월 27일까지 함께 운영해 화이트 로즈가든을 찾은 고객들의 출출한 배를 채워줄 예정이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동요콘서트 ‘구름빵’도 평창 알펜시아 콘서트홀에서 오는 27일부터 2월 3일까지 1일 2회(오전11시/오후2시) 진행되고, ‘프리미엄 가족콘서트’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콘서트홀에서 열리며, 1월 28~29일에는 일요일 공연도 선보인다. 목소리로 감동을 선물하는 멜로디스 오브 오페라(1월28일 토요일 저녁 8시), 쉘위삭스(색소폰 4중주, 1월29일 토요일 저녁 8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좀 더 여유롭게 공연을 즐기고 싶다면, 와인과 간단한 안주를 곁들인 와인 세트를 이용해보자. 와인 세트 구매시, 공연 1시간 전부터 와인바를 이용할 수 있다.

▲ 평창알펜시아리조트

 

도깨비 촬영지 ‘용평리조트’에선 도깨비 인증샷 이벤트

도깨지 촬영지 용평리조트는 1월 30일까지 하늘정원, 곤돌라, 산책로, 렌탈샵 등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에서 다양한 인증샷을 찍어 용평리조트 페이스북에 댓글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스트 神스틸러에 선정되는 고객에게는 1718시즌권과 콘도 숙박권, 리프트 주간권 및 피크아일랜드 이용권 등이 주어질 예정이다. 용평리조트는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한 메밀군 인형과 월정사, 주문진 등 드라마 초라영지 투어셔틀이 포함된 1박2일, 2박3일 도깨비 투어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 용평리조트 도깨비캡쳐 발왕산정상레인보우

용평리조트에 머물면 설 당일(1/28) 발왕산 정상에서 해맞이를 즐길 수도 있다. 새벽5시부터 곤돌라를 타고 발왕산 정상으로 올라 떡만두국도 먹고 새해 소원카드도 작성해보자. 또한 용평리조트는 설 연휴 기간동안(1/28-29) 가족 단위 투숙객을 대상으로 설날 민속놀이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 용평리조트 도깨비투어패키지

드래곤밸리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민속놀이 체험과 함께 2인 1조로 참가하여 각 종목별 미션을 달성하는 게임도 같이 진행한다. 투호, 제기차기, 윷놀이, 고리던지기, 활쏘기 등 각종 민속놀이를 즐겨보자. 종목별 미션달성 개수에 따라 1718시즌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 용평리조트 설날해맞이패키지

 

한화리조트, 연·제기만들기·가족수영대회 참여 이벤트 한 가득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설 연휴에 한화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민속놀이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설악 쏘라노에서는 설 당일 떡메치기 체험, 제기차기 경연대회, 퓨전국악공연이 진행된다. 워터피아에서는 28일(토) 가족 수영 대회가, 29일(일)에는 물풍선 던지기 이벤트가 개최된다. 또한 설악씨네라마에서는 28~29일 민속놀이 체험장에서 다양한 민속놀이를 체험 이벤트가 펼쳐진다.

▲ 한화리조트 설 이벤트

대천 파로스에서는 28일 윷놀이 대회, 29일 ‘연 만들어 날리기’, 28~29일 양일간 ‘한지 제기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27~28일에는 ‘새해맞이 가족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가 유료(25,000원)로 진행된다. 수안보에서는 설 당일 가족 윷놀이, 제기차기 대회가 진행되고, 경주에서는 27~29일 제기차기, 투호게임, 윷놀이 등 다양한 체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 자율 체험존을 운영한다.

▲ 한화리조트 설 이벤트

 

휘닉스, 설 연휴 풍성한 이벤트 마련

휘닉스 평창은 설 연휴를 맞아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1월 26~29일 뽀로로 스노우파크에 전통놀이 체험존을 마련했다. 제기차기, 투호, 윷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통놀이가 준비되며, 28일에 어린이 투호 던지기 대회를 진행하여 우승자에게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28일 오전 10시부터는 가래떡, 마쉬멜로우 등을 바비큐에 구워 방문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뽀로로 스노우파크는 블루동 콘도 뒤편에 위치한다.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설 당일(28일)에는 리조트에서 명절을 보내는 가족을 위해 합동차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격식을 갖춘 차례상과 전통 관복을 입은 제주, 도포를 입은 진행자가 합동 차례를 진행하며, 휘닉스 평창 방문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차례 후에는 떡메치기 이벤트가 마련되어 고객이 직접 전통적인 방법으로 떡메치기 체험을 해보고, 차례 음식과 함께 나눠먹을 수 있다. 또한, 28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가훈, 새해 소망 글귀 등 고객이 원하는 문구를 무료로 그려주는 캘리그라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7일부터 2월 12일까지 새해 희망을 적은 메모지로 나무를 완성해가는 ‘새해맞이 소원나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뭇잎 포스트잇에 소원을 적어 나무 모양 시트지 내 원하는 자리에 붙이면 된다. 소원나무는 콘도 블루동과 그린동 연결 통로에 위치하여,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1월 27~28일 투숙객 전원에게 새해 덕담을 담은 포춘쿠키를 제공하며, 28일 설날 아침에는 전통방식으로 진행되는 떡메치기 이벤트가 마련되어 직접 만든 떡을 함께 나눠먹을 수 있다. 또한 설날 당일 저녁 8시부터 아일랜드 볼룸에서 가족대항 윷놀이대회가 진행된다. 총 32강전으로 최종 우승가족에게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무료 숙박권이 증정되며, 그 밖에도 레스토랑 이용권, 제주탐나 선물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설날 맞이 이벤트 진행

강원도 춘천의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에서는 설날 당일 1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콘도 2층 엘키친에서 연만들기 대회, 윷놀이, 투호, 폐백체험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고객에게는 리프트권 및 사우나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