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버스·기차·비행기로 떠나는 봄꽃여행
상태바
버스·기차·비행기로 떠나는 봄꽃여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4.06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개한 봄꽃, 싱그런 봄 향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이번 주말, 남쪽으로 봄꽃 마중을 떠나보자. 투어익스프레스(www.tourexpress.com)가 버스·기차·비행기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해 떠날 수 있는 전국 봄꽃여행 상품을 내놨다.


‘매화마을&산수유마을’, ‘매화마을&레일바이크 체험’, ‘향일암 일출&매화마을’ 등은 버스로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 2만9천 원부터다. 벚꽃, 유채꽃을 둘러보고 싶다면 ‘진해군항제 벚꽃축제’, ‘십리벚꽃길&쌍계사’, ‘일출&경주 벚꽃’, ‘청산도 유채꽃&청보리밭’ 등의 봄꽃여행상품이 제격이다. 상품가격은 3만3천 원부터.


기타타고 떠나는 아련한 낭만을 즐기고 싶다면 ‘KTX 타고 떠나는 봄꽃 여행’을 추천한다. KTX 타고 남도 봄꽃 매화 명소를 탐방하고, 별미를 맛보는 KTX 1박 2일 상품은 19만1천 원부터다.

또 섬진강 매화꽃과 한우마을을 둘러보는 상품은 5만9천 원부터, 진해 군항제 벚꽃과 케이블카, 외도와 거가대교를 둘러보는 1박 2일 상품은 18만3천 원부터, 쌍계사 십리 벚꽃길과 화개장터를 둘러보는 상품은 5만9천 원부터, 연분홍 지리산 바래봉 철쭉 산행상품은 5만4천 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비행기 타고 제주도로 봄꽃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도에서도 봄맞이 이벤트가 한창이다.

제주 신라호텔에서는 스프링가든 투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체크인시 스템프 용지를 받아 호텔 관내 시설 20곳을 투어하며 스템프를 모으면, 체크 아웃할 때 획득한 스템프 수에 따라 플로리오 커피, 에스티로더 화장품, 무료숙박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맛있는 와인을 맛볼 수 있는 2011월드 와이너리 투어이벤트와 봄특선 요리도 선보이고 있다. 투어익스프레스의 신라호텔 2박 3일 에어카텔 상품은 40만 5천원 부터이며, 숙박, 렌터카, 김포-제주 왕복항공권 등이 포함돼 있다.


롯데호텔에서는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 올레길탐방, 지질공원 탐방 등의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호텔상품권 2만원권도 준다. 또 아웃도어 키즈월드를 오픈, 온 가족이 함께 RC카, 미니축구, 크로켓, 캐치볼 등을 즐길 수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