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봄나들이 지원받고, 가볍게 떠나세요~
상태바
봄나들이 지원받고, 가볍게 떠나세요~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3.2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물가속 봄나들이 지원 이벤트 풍성

고물가·고유가로 집 밖을 나서는 게 부담스러운 요즘, 봄나들이를 지원해주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펼쳐

져 눈길을 끌고 있다.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여행, 유통업계에서 봄나들이 필수품이나 전시회 티켓을 선물로 주는 행사를 하고 있는 것.

하나투어는 핵심 인기 여행지를 선정해 해당 도시의 아시아나 항공권 예매 시 호텔 1박을 무료로 제공하 ‘항공 &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북경, 방콕, 마닐라, 호치민, 프놈펜, LA, 런던, 파리 등으로 출발하는 아시아나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 중 3월 25일까지 예약·결제 후 예약 담당자에게 별도 요청을 하면 1박 숙박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3월 말까지 항공권 특가 이벤트도 진행, 런던 왕복 항공권을 30만원 대, 호주 왕복권을 50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1577-1233


인터파크투어(www.interparktour.com)는 봄 소풍 추천장소를 댓글로 남기면 봄나들이 필수 용품을 증정하는 ‘봄소풍 어디가 좋을까?’ 댓글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카메라, 모바일 주유권 3만원, 자외선차단제, 3단 피크닉도시락세트 및 봄소풍 간식 등을 총 333명에게 준다.


인터파크투어 공식 트위터(@interpark_tour) 팔로우(follow) 및 블로그(www.rendy85.blog.me) 이웃 맺기를 하거나 인터파크투어 테마 여행소식지 ‘랜디의 여행 레시피’(opencast.naver.com/RA442) 오픈캐스트를 구독하면 봄나들이 데이트로 유용한 사진전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옥션숙박(http://accommodations.auction.co.kr)도 31일까지 ‘제주도 렌터카 패키지’ 기획전을 진행, 기획전 내 상품 선택 시 NF소나타를 YF소나타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 선착순 250명에게 1만 5천원 상당의 제주테지움 무료 입장권을 증정, 나들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게 했다.


G마켓(www.gmarket.co.kr)도 오는 27일까지 ‘봄을 즐겨라’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5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준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4월 4일까지 최대 38%까지 할인하는 ‘봄 나들이 알뜰 먹거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