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대명리조트 추석맞이 전통 놀이 한마당 즐겨볼까?
상태바
대명리조트 추석맞이 전통 놀이 한마당 즐겨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8.3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가위 재기차기

[투어코리아] 대명리조트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푸짐한 추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 추석 이벤트는 추석 분위기를 더해줄 송편, 오색색동지갑 등을 증정하고, 보름달 소원빌기 요트투어, 도자기 만들기, 한가위 전통 놀이 한마당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거리들이 주류를 이룬다.

■거제마리나리조트, ‘보름달 소원빌기 요트투어’

거제마리나리조트는 요트에서 보름달을 바라보며 소원을 비는 ‘보름달 소원빌기 요트투어’를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운영한다.

추석 명절 저녁, 요트를 타고 거제 앞바다를 60분 동안 항해하면서  ‘보름게 소원 빌기’, ‘소원 풍선 날리기’ 체험을 하고 떡, 커피, 생수 등 간단한 다과를 제공한다.

트투어의 낭만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성인에게는 생맥주, 미성년자에게는 논알콜(Non-Alcohol)음료를 무제한 제공된다.

 ‘보름달 소원빌기 요트투어’ 승선을 위해서는 마리나베이에 1일 전까지 예약해야 한다. 이용 요금은 대인 6만원, 소인 2만원.

▲ 엠블호텔 고양 스위트

■대명리조트 경주, 신라 금관과 도자기 만들기

대명리조트 경주는 ‘신라 금관 만들기’와 ‘도자기 만들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신라 금관 만들기 체험’은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개최한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신라 역사 강의와 금관 만들기 체험으로 구성했다. 사전예약이 필수이며 참가비는 1인 1만원.

9월 14일부터 18일까지는 '어린이를 위한 도자기 만들기’를 진행한다. 매일 오후 1시, 1층에 위치한 구이전문한식당 식객 옆에서 진행한다. 현장 접수 후 체험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 2천원(재료비).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달려라 피아노 버스킹 공연’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온 가족이 관람 가능한 ‘달려라 피아노 버스킹 공연’을 연다. ‘달려라 피아노 프로젝트’는 버려지는 피아노를 수리, 조율하고 아트페인팅을 입혀 예술 작품으로 재탄생시키는 프로젝트다.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화요일~일요일 저녁 9시 30분, 리조트 A동 로비에서 진행한다.

9월 14일 부터는 달려라 피아노 인증샷 이벤트 ‘버스킹스타’도 진행한다. 달려라 피아노로 즉흥 연주하는 영상을 찍어 SNS에 공유하면 자동 참여 된다. 업로드는 9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을 테마로 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 가족이 한 팀이 돼 즐기는 쿠킹클래스, 가족노래자랑

소노펠리체는 가족이 한 팀이 되어 즐길 수 있는 쿠킹클래스, 가족 노래자랑 등을 진행한다. 9월 11일 오전 11시, 타워센터 5층 더 로딘에서는 김밥만들기 쿠킹클래스를 연다. 4인이 1팀을 이뤄 김밥 요리 체험을 할 수 있다. 참가비는 3만원(1팀 4명)다.

15일 추석 당일, 디아만테홀에서는 ‘가족노래자랑’이 개최된다. 가족 단위로 참여 가능하며, 현장에서 10팀 선착순 참가 예약을 받는다.  우승팀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 한가위 윷놀이

■대명리조트 단양, 대명리조트 변산

이 밖에도 대명리조트 단양은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한가위 전통 놀이 한마당을 운영한다.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야외 광장에서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굴렁쇠 등 전통 놀이를 체험 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변산은 9월 15일과 16일, 직원들이 한복을 입고 고객을 맞이한다. 9월 15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오색색동지갑을 추석선물로 선착순 증정한다.

▲ 엠블호텔 여수 온돌스위트

■엠블호텔에서 맞는 한가위

 엠블호텔 여수 뷔페레토랑 아드리아에서는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송편, 산적, 곶감 말이 등 다양한 명절음식이 마련될 예정이다.

14일부터 16일에는 휴가지에서 명절을 맞는 유아,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한복 대여존 또한 운영한다. 한복대여는 호텔 로비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며, 무료 사진촬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엠블호텔 고양은 9월 14일~18일까지 ▲뷔페레스토랑 ‘쿠치나M’ 에서는 孝이벤트로 65세 이상 방문 고객에게 런치 및 디너 50% 특별 할인 제공 ▲중식당 죽림에서는 런치 한정으로 미니 윷놀이 테이블을 세팅해 도, 개, 걸, 윷, 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죽림의 도, 개, 걸, 윷, 모 경품 이벤트는 꽝이 없는 100% 당첨 이벤트이며, 테이블당 결재 후 1회 참가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