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3:03 (목)
파도에 몸을 싣고 제주의 역동적인 바다를 만나다!
상태바
파도에 몸을 싣고 제주의 역동적인 바다를 만나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7.04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서머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투어코리아] 올 여름, 바다에 몸을 맡기고 파도를 가르며 색다른 제주바다의 매력에 빠져보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서머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 바다를 조금 색다르고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서핑, 패들 보드 등 수상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이 상품은 여름휴가 시즌인 오는 8월 31일까지 제주 바다에서 표선 해수욕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수준에 맞춰 진행돼 누구나 안전하고 재미있게 수상 레저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도전 서핑’을 통해 파도에 몸을 맡기고 스릴을 만끽하는 서핑을 체험할 수 있다. 초보자에게는 서핑의 기초를 배우는 지상교육과 수상실습 등을 제공하며, 숙련자는 자유롭게 서핑을 즐길 수 있다. 매주 화·목·토요일에는 오전9시반부터 12시반까지, 수·금요일에는 오후 1시반부터 4시반까지 진행된다.

‘라이드 패들 보드(Ride Paddle Board)’는 노를 저으며 타는 패들 보드로 바다 위에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패들 보드도 초보자에게 보드 다루는 법과 안전 교육 등을 진행하며, 3시간 동안 자유롭게 보딩을 즐길 수 있다. 매주 월·화·목·토·일요일 오후 1시반부터 4시반까지 진행된다.

서핑, 패들 보드 모두 사전예약제로 전일 저녁 8시까지 신청을 해야 한다. 투숙 고객 중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가격은 5~6만원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