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휴양지에서의 로맨틱 밤!
상태바
휴양지에서의 로맨틱 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7.0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반얀트리 바빈파루

[투어코리아] 휴가지에서의 밤은 더욱 특별하다. 모처럼 일상을 벗어나 설레는 마음에 더욱 특별하게 보내고 싶기 마련. 이런 이들을 위해 각 휴양지 호텔리조트들도 여행자에게 꿈 같은 밤, 로맨틱 나이트를 선사해준다.

몰디브의 별이 빛나는 밤을 만나다!

몰디브를 찾은 여행객들을 위해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별이 빛나는 밤을 선물한다. 별빛 아래 해변에서의 야외 다이닝과 별자리 관찰 기회를 제공하는 것.

해변에서는 리조트가 마련한 망원경으로 행성과 성운 등 다양한 천체를 관찰할 수 있어 연인단위의 여행객은 별자리에 특별한 이름을 붙이거나 좌표를 찾아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반얀트리 바빈파루

저녁식사는 샤크포인트에서 이루어지며 몰디브산 바닷가재, 가리비 등 신선한 해산물과 달콤한 디저트 등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된다.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1박에 한화 약 161만원(5,013 디르함)부터 예약 가능한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객은 샤크포인트 디너(2인), 별자리 관찰(2인), 미니 바 무알콜 음료 무료 이용, 샴페인, 커플용 90분 바디 마사지, 로맨틱한 분위기로 방 꾸미기 등이 포함돼 있다.

인도네시아 발리 드라마틱한 일몰 매력에 푹!

인도네시아 발리의 드라마틱한 일몰을 여류롭게 즐기고 싶다면 아야나 리조트와 림바 짐바란로 가보자.

림바 짐바란 내 루프탑 바 레스토랑 유니크(UNIQUE)는 드라마틱한 일몰 감상의 최적지다. 아야나 리조트의 ‘락 바’(Rock Bar)에서는 눈부신 ‘수상 불꽃쇼’가 펼쳐져 즐거움을 더한다. 높다란 파도가 밀려와 산호초 해안에 부딪히는 순간에 맞춰 폭죽이 터진다. 숨 막히도록 아름다운 지상낙원에서 찬란한 바다 위로 떨어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축배의 잔을 기울여보자.

▲ 발리 아야나 리조트와 림바 짐바란

이 곳은 시선이 닿는 곳곳마다 수려한 해변이 펼쳐져 있고 물과 함께하는 즐길 거리가 넘친다. 전용 해변 ‘쿠부 비치’(Kubu Beach)에서는 인도양의 물살을 오롯이 즐길 수 있다. 오목하게 들어온 만이 고요한 정취를 선사하며 해변에는 오염되지 않은 순백의 모래밭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또한 키식 비치(Kisik Beach)에 자리 잡은 오션 비치 풀(Ocean Beach Pool)은 보고만 있어도 황홀해지는 해수 수영장이다. 수영장 데크와 천연 모래 테라스에 일광욕을 위한 최적의 공간이 준비돼 있어 눈부신 바다를 감상하며 햇살을 만끽할 수 있다.

▲ 발리 아야나 리조트와 림바 짐바란

발리에 있는 반야트리 웅가산의 ‘주마나 레스토랑 앤 바’도 해발 70m의 절벽에 자리해 인도양의 아름다운 풍광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아랍어로 ‘은색 진주(silver pearl)’를 뜻하는 주마나에서는 다양한 칵테일과 식전에 마시는 술인 아페리티프, 물담배인 시샤와 아랍풍 분위기를 살린 스낵과 음료가 제공돼 해질 무렵의 여유에 낭만을 더한다.

▲ 발리 반얀트리 웅가산 주마나 레스토랑 앤 바

 

태국 방콕의 화려한 야경 속 로맨틱 분위기 만끽

태국 방콕의 화려한 야경을 만끽하고 싶다면 반얀트리 방콕이 제격이다.

반얀트리 방콕은 방콕 시내 중심에 위치한 스파 호텔로, 반얀트리 방콕에서 야경 감상 시 크루즈 디너와 루프탑 바를 이용할 수 있다.

압사라에서는 다채로운 태국 요리로 미각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차오 프라야 강을 따라 움직이는 보트 위에서 바라본 태국의 명승지로 시각까지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다.

▲ 태국 반얀트리 방콕 버티고

호텔 옥상에 자리한 버티고 레스토랑과 문 바에서는 방콕 시내의 반짝이는 스카이라인을 내려다볼 수 있다. 아시아 최초의 그릴 앤 바 다이닝 공간인 버티고에서는 부드러운 해산물과 최상급 스테이크 등이 제공된다. 레스토랑 바로 옆에 자리한 문 바에서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취향에 맞는 칵테일을 맛보며 황홀한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옥상 바로 아래인 60층에는 실내 칵테일 바인 ‘버티고 투’가 있어 여행객은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야경을 보다 안락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