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도심 속 바캉스! 호텔·리조트서 물속 풍덩~시원한 생맥에 캬~ ‘So Cool’
상태바
도심 속 바캉스! 호텔·리조트서 물속 풍덩~시원한 생맥에 캬~ ‘So Cool’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5.3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명리조트 거제 오션베이

[투어코리아] 바캉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벌써부터 푹푹 찌는 더위에 훌쩍 떠나고 싶지만 이른 휴가를 떠날 상황이 아니라면 잠시 잠깐 도심 속 휴가를 떠나보자. 멀리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호텔 리조트들이 도심 속에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도심 속 야외수영장에서 휴가 온 듯 물놀이를 즐기고, 시원한 생맥주로 갈증을 달래보는 건 어떨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수영장 ‘오아시스’로 휴가를

서울 한복판에서 마치 해외 휴양리조트로 여해온듯한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면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로 가보자. 야외수영장 ‘오아시스(The Oasis)’를 지난 5월 28일부터 개장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선물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전경

수영장은 클럽 회원과 호텔 객실 투숙객에게만 개방되기 때문에 북적이지 않아 더욱 좋다.

일반 고객의 경우에는 ‘서머 인 오아시스’ 객실 패키지로 투숙하거나,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이용하며 추가 비용 2만 5천원을 지불하면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오는 9월 9일까지 운영되는데, 7월 1일부터 8월 28일까지는 매일, 그 이외의 기간에는 금·토·일요일·공휴일에 한해서 운영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카바나

호텔 객실을 옮긴 듯한 카바나(Cabana)를 이용하면 보다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총 23개의 카바나에는 독립된 미니 풀은 물론이고 다이닝 테이블과 푹신한 매트리스가 딸려있어 다른 사람을 의식하지 않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서파클 서머 패키지
연인·친구 치맥 파티 즐기고, 온 가족 나무숲으로 소풍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스파클 서머 패키지’와 ‘키즈숲 패키지’를 선보여 도심 속 휴가를 선사한다.

연인, 친구와 객실에서 수제 맥주와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스파클 서머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에서 아늑한 1박,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크래프트 병맥주 ‘아크(ARK)’ 2병, 치킨, 야외 수영장 50% 할인권 1매(성인 2인 적용)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용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 임피리얼팰리스서울 스파클서머패키지

‘키즈숲 패키지’는 온 가족이 물놀이와 실내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오는 7월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친환경 목재 놀이 공간인 나무숲놀이터 이용과 야외 수영장 50% 할인권, 아동용 래쉬가드 1벌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패키지 판매 기간은 7월 27일부터 8월 15일까지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언리미티드 비어 프로모션
9천 900원에 맥주&안주 무제한

한 여름 더위 시원하게 달래주는 맥주와 안주를 무제한 부담 없이 이용하고 싶다면 익선동 한옥마을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르 바(Le Bar)로 가보자.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언리미티드 비어 프로모션

오는 9월 10일까지 9천 900원으로 무제한 생맥주와 안주를 이용할 수 있는 언리미티드 비어(Unlimited Bee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인당 9천 900원의 가격으로 클라우드 & 맥스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브레첼과 팝콘이 안주로 함께 제공된다. 추가로 허니버터칩, 스낵(4종), 치즈플레이트 등은 별도로 주문 가능하다.

뜨거워질수록 더욱 짜릿하게!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퍼펙트게임’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이 야구팬을 위한 ‘퍼펙트 게임(Perfect Game)’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경기 관람 후 슈페리어 룸 혹은 이그제큐티브 룸에서의 편안한 1박을 호텔 내 인발란스 웰니스 휘트니스 클럽 수영장과 사우나 무료 이용과 함께 즐길 수 있다.

▲ 노보텔 독산 퍼펙트게임

이그제큐티브 룸을 이용할 경우 다음날 2인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티켓을 제시할 경우 슈페리어 룸 이용객도 1인당 1만 천원에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성인 조식 이용 시 동반하는 만 16세 이하 자녀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조식을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동반 나들이에도 좋다.

그랜드 힐튼 서울, ‘쿨케이션’ 패키지 & ‘서머 BBQ’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가까운 호텔에서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미니 선풍기와 아이스 커피 등을 제공하는 ‘쿨케이션(Cool+vacation)’ 패키지 3종을 6월 13일부터 9월 4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그랜드 힐튼 BBQ 프로모션’ 2인 이용권과 생맥주 2잔이 포함된 ‘서머 BBQ’ 패키지를 7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내놓을 예정이다. 서버 BBQ패키지에는 디럭스 룸 1박,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 USB 미니 선풍기, 알파인 델리의 테이크아웃 아이스 커피 2인 쿠폰 등도 포함된다.

▲ 그랜드힐튼서울 BBQ 프로모션

휴가철인 7월 29일부터 8월 14일까지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키즈 플레이룸도 호텔 2층의 트라이앵글 포이어에서 운영된다.

한편, 뷔페 레스토랑과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하는 ‘그랜드 힐튼 BBQ’ 프로모션은 야외에서 셰프들이 즉석으로 선보이는 몽골리안 바비큐, 탄두리 치킨, 양갈비, LA 갈비, 케밥 등을 100여가지 뷔페 메뉴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마포·명동, 어반 얼리서머 패키지 선봬

때 이른 더위에 지친 이들을 위해 롯데시티호텔마포와 롯데시티호텔명동이 ‘어반 얼리서머(Urban Early Summer) 패키지’ 4종을 6월 1부터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롯데시티호텔마포의 ‘패키지Ⅰ’은 슈페리어 더블 객실 1박과 상큼한 ‘파스칼 토소-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더위에 지친 피부 회복을 위한 마몽드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팩 2매를 15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 롯데시티호텔 명동 씨카페

호텔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아침을 보내고 싶은 이들은 ‘패키지 Ⅱ’를 이용하면 된다. 슈페리어 더블 객실 1박, 나루 성인 조식 2인, 프링글스 미니와 버니니 2병 등이 포함되며,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명동에서는 슈페리어 객실 1박, ‘파스칼 토소-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 마몽드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팩 2매가 포함된 ‘패키지 Ⅰ’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오늘의 스프, 수제버거, 프렌치 프라이와 음료로 구성된 빌라드샬롯 햄버거 2인 세트가 추가돼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전문 바리스타가 제조한 ‘엔젤리너스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는 ‘패키지 Ⅱ’에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 조식 2인, 엔젤리너스 스페셜티 커피교환권 2매 등이 포함된다.

이른 무더위 날려 줄 워터파크로!
대명리조트의 거제 오션베이, 아쿠아월드 경주, 특별 프로모션 선봬

대명리조트가 운영하는 워터파크 오션베이, 아쿠아월드 경주가 때 이른 무더위를 달래 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거제마리나리조트는 왕복 셔틀버스 티켓과 오션베이 입장권을 묶은 오션베이 셔틀버스 프로모션을, 아쿠아월드 경주는 가족 방문객을 위한 4가지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한려해상공원이 한 눈에 보이는 자리에 위치한 열대화산섬 테마 워터파크 오션베이는 왕복 셔틀버스 티켓과 오션베이 입장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담은 ‘오션베이 셔틀버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대명리조트 거제 오션베이

이 프로모션은 ▲왕복 셔틀버스 티켓 1인 ▲오션베이 입장권 1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10월 30일까지 운행 예정인 셔틀버스는 부산 주요 지하철역에서 거제마리나리조트까지 일3회 출발한다.

동래역(오전 08시), 서면역(오전 8시 20분), 부산역(오전 8시 40분)에서 탑승 가능하며, 최소 출발 인원 10명 이상 시 운행된다.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요금은 셔틀버스만 이용 시 왕복 기준 3만원, 오션베이 셔틀버스 프로모션(왕복셔틀버스 1인, 오션베이 입장권 1인 구성) 이용 시 하이시즌 성인 기준 4만 5천원부터 시작된다.

▲ 대명리조트 경주 아쿠아월드 실내존

대명리조트 경주 아쿠아월드는 가족 고객을 위한 4가지 Happy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6개월 미만 영·유아와 주중 방문 시 부모 2인(아버지, 어머니) 모두에게 5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주중·주말 온라인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대인 2명 예약 시 소인 1명에게 무료입장 혜택을 준다. 두 이벤트는 모두 7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사전예약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이 밖에도 생일에 아쿠아월드 경주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본인 1명에 한해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주민등록상 생일 기준)하며, 3대 가족이 6월 30일까지 방문 시 카바나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