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7:49 (금)
캐나다로 갈까, 크루즈 여행할까? 여행 이벤트 봇물
상태바
캐나다로 갈까, 크루즈 여행할까? 여행 이벤트 봇물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3.1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바람과 함께 여행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면서 여행 상품을 내건 이벤트도 이어지고 있다. 여행상품이나 이벤트를 블로그나 SNS를 활용해 알리거나, 여행 후기를 쓰거나, 퀴즈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무료 여행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블로거 컨테스트 응모하고 크루즈 여행~

하나투어의 여행소셜미디어 겟어바웃(Get About)은 로얄 캐리비안의 한중일 크루즈 승선권을 놓고 오는 20일까지 블로거 컨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컨테스트는 블로거로 구성된 2인 1팀으로 응모해야 하며, 겟어바웃(http://getabout.hanatour.com)에 게시된 크루즈 이벤트 배너를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팀 소개 및 크루즈에서의 ‘하루 일정 짜기’ 미션을 완수한 후 겟어바웃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심사 후 최종 우승팀에게는 한중일 크루즈 ‘레전드호’ 7박8일 승선권이 제공된다. 상해·가고시마·벳부·후쿠오카를 거치며 기항지 투어를 무료로 즐기고 Get About이 지정한 미션을 수행하는 일정이다.


2등 20팀에게는 도넛과 커피 세트 기프트콘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3월 23일 겟어바웃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퀴즈에 참여하고 캐나다로 Go~

모두투어는 주한 캐나다관광청과 함께 ‘여행스타일 퀴즈’ 이벤트를 진행, 2백만 원 상당의 ‘캐나다 여행’상품과 함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여행스타일 퀴즈에 참여하면 된다. 20개 문항에 체크하면 자신의 여행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고,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되는 방식이다.


또 퀴즈 결과로 ▲나를 찾는 여행 ▲자유로운 영혼 ▲문화애호가 ▲단체여행객 등 자신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맞춤 여행상품을 제안해 줌으로써, 여행상품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4월까지 계속되며 2명에게 2백만 원 상당의 캐나다 여행상품권을 준다. 스타벅스 카페라떼, 파리바게뜨, 피자헛 기프티콘을 각각 100명, 50명, 30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4~5월 출발하는 캐나다 여행상품 예약 시, 선착순 150쌍에게 30만원 상당의 샘소나이트 25인치 캐리어, 신라면세점 10만원 선불카드 등 총 4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다.


여행후기 남기고 여행 상품권 잡자

여행후기를 남기고 여행상품을 챙겨보자. 자유투어(www.jautour.com) 오는 31일까지 여행지에서 느낀 감동을 함께 나누는 여행후기 이벤트를 실시, 일본 온천, 중국 북경 여행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이번 여행 후기 이벤트는 꼭 자유투어 여행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아니더라도 여행을 다녀온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자유투어 홈페이지 여행후기 게시판에 여행의 감동을 표현한 사진 또는 글로 여행 후기를 올리기만 하면 된다.


우수 감동 후기 작성자들에게는 여행후기 갯수별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가령 후기 게시판에 올라온 총 글의 갯수가 100개 달성 시, 그 중 선정된 우수후기 작성자에게는 로하스파크 숙박권 1매를, 그 다음 200개 후기 중에서 당첨된 사람은 일본 야마구치 온천 4일 선상상품을, 후기 300개가 달성 시, ‘중국 북경 4일’을 경품으로 주는 방식이다.


또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주며, 기프티콘은 후기 이벤트 종료 후 4월 6일 일괄 발송된다. 단 월 1회에 한해서만 받을 수 있다.


블로그, SNS 활용 잘해도 여행과 푸짐한 상품이~

하나투어는 SNS 채널을 통해 고객 소통을 확대하고 일본 선박여행을 대중에게 홍보하고자 오는 22일까지 일본 규슈원정대 100명을 선발한다.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하나투어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가 꼭 규슈원정대로 가야하는 이유’와 함께 본인 블로그 주소를 댓글로 달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8일이며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 할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규슈원정대로 선발된 100명은 4월 10일부터 3박4일 일정으로 규슈의 후쿠오카, 구마모토, 가고시마 지역을 방문해 자유일정을 보내게 된다. 원정대는 부산~후쿠오카 왕복 승선권과 전일정 숙박을 제공받으며, 여행 후 하나투어에 여행지 사진 10장 제출 및 본인 블로그에 여행기 3편 이상 작성하는 미션을 부여받는다.


모두투어도 매일 44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주는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투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후 ‘공감하기’ 버튼을 누르거나 모두투어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을 스크랩하면 참여 고객 중 각각 22명을 매일 추첨해 기프티콘(파리바게뜨 5000원 교환권, KFC스마트초이스,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 던킨 모카라떼 교환권)을 준다. 1차로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2차로 블로그와 트위터에서 3월 28일부터 4월 4일까지 진행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