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5 00:44 (일)
인증받은 ‘우수여행상품’ 살펴보니
상태바
인증받은 ‘우수여행상품’ 살펴보니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3.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우수여행상품 5개 인증 받아
모두투어는 지난달 24일 코리아나 호텔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10/2011년 우수 여행 상품 인증식’에서 총 5개 상품에 대해 ‘우수여행상품’ 인증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인증 받은 우수여행상품은 일본의▲[ⓢ-N.E.T특가] 오사카/교토/고베/유니버셜스튜디오 4일(특급2박) ▲쿠로가와/큐슈(아소/벳부/유후인) 온천 4일 ▲[알짜배기 핵심 공략] 일본본토 일주 5일[특급호텔]과 유럽의▲[고품격][노팁] 서유럽 4국 9일 ▲JM의 뉴칼레도니아/누메아2+일데팡2/르메르디앙 6일 등이다.

‘오사카/교토/고베/유니버셜스튜디오 4일(특급2박)’ 상품은 일본사업부의 자체브랜드인 [ⓢ-N.E.T] 상품으로, 오사카를 중심으로 한 지역의 역사·문화 관광과 유니버셜스튜디오까지 둘러 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쿠로가와/큐슈(아소/벳부/유후인)’는 일본 여행의 대표적인 즐길 거리인 온천을 만끽할 수 있으며 ‘일본 본토 일주 여행’은 큐슈, 오사카, 동경 등 일본의 주요 도시를 한번의 여행으로 모두 다녀올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사진-교토 금각사

‘서유럽 4국 9일’은 서유럽의 주요국가와 주요도시인 런던, 파리, 로마, 밀라노, 베니스, 피렌체, 인터라켄 등을 거쳐 유럽의 자연과 문화, 역사를 느껴볼 수 있다.


‘뉴칼레도니아 6일’상품은 누메아와 일데팡 두 곳을 모두 여행하며 뉴칼레도니아의 경이로운 자연경관을 감상하면서 휴식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우수여행상품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여행 상품의 품질을 인증, 국내외 관광객들이 여행상품을 선택할 때 상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주고, 품질 향상과 경쟁력을 높이고자 실시된 제도다. 2002년부터 시행했으며, 올해는 총 296개의 상품이 인증을 신청하였고, 2차례의 심사를 거쳐 60개의 상품이 선정됐다. 인증 받은 상품들은 인증 마크를 달고 상품 홍보를 하게 된다.

▲사진-베네치아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