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09:49 (수)
제 3회 노스페이스배 전국 스노우보드 대회 개최
상태바
제 3회 노스페이스배 전국 스노우보드 대회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3.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5~6일, 마지막 겨울을 즐겨라!
노스페이스배 스노우보드 대회가 3월 5~6일 이틀간 휘닉스파크에서 개최된다.


노스페이스 주최, 사단법인 대한스노우보드협회(KSBA), 세계스노우보드연맹(WSF), TTR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월드루키페스트와 프로와 아마추어 보드 대회가 함께 열린다.


올해로 세 번째인 노스페이스배 월드루키페스트(WRF)는 만 18세 이하의 아시아 지역의 루키 선발전이으로 슬로프 스타일로 진행된다. 우승자는 4월 6일부터 10일까지 오스트리아 이시클에서 개최되는 TTR 4스타 대회인 Protest World Rookie Finals의 출전 자격과 항공권을 받게된다.


노스페이스컵 프로스노우보드 선수권대회는 남자 슬로프 스타일(Slope Style, S/S)과 여자빅에어(Big Air, B/A) 종목으로 개최된다. 총 상금 560만원과 트로피, 상장이 수여 되며, 협회의 모든 프로 선수들이 출전 할 수 있다.


아마추어 스노우보드대회는 남녀 모두 빅에어(Big Air, B/A) 종목이다. 남녀 각 1, 2, 3등에게는 노스페이스의 고급 자켓이 시상품으로 주어지며, 기타 성적에 따른 부상과 협회의 프로선수로 등록자격, 상장과 트로피를 받을 수 있다. 선착순 80명만 출전 할 수 있다.


대회 참가 신청은 대한스노우보드협회(KSBA) 공지사항의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3월 4일 까지 이메일(ksba.competition@gmail.com)로 신청하면 된다. 현장접수는 3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휘닉스파크 유스호스텔 2층의 대회운영본부에서 접수 받을 예정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