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휴가없이 떠나는 주말 해외여행
상태바
휴가없이 떠나는 주말 해외여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2.1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좀처럼 떠나기 쉽지 않은 해외여행. 그러나 잘 살펴보면 별도의 휴가를 내지 않아도 주말을 100% 활용하며 떠날 수 있는 1박 3일, 2박 3일 여행상품들도 적지 않다.


실제로, 모두투어에 따르면 짧은 시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주말여행 상품이 최근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2박3일, 1박 3일의 ‘금일야행’상품을 추천한다.


‘[주말여행]상하이 홀리데이 3일’은 중국 최고의 경제 도시 상해의 화려한 야경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알찬 주말을 보낼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상해의 베니스라 불리는 ‘주가각’에서 뱃놀이를 즐기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으며 상해 외탄지구에서 유람선을 타고 황홀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상해에서 빼먹을 수 없는 곡예 예술 공연인 상해 서커스를 특전으로 제공하며 여행일정의 피로를 풀어줄 중국 전통 마사지도 포함돼 있다.

매주 목, 금, 토 출발 가능하며 34만9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어 저렴하고 노팁으로 진행돼 더욱 경비를 줄일 수 있다.

좀 더 이색적인 풍경을 보고 싶다면 동서양의 문화가 어우러진 홍콩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동서양의 앙상블]홍콩 2박 3일’상품을 통해 백만불 야경이라 불리는 홍콩의 밤에 취해보자.


빅토리아 피크트램을 탑승해 볼 수 있고, 얌차식, 광동식 등 현지의 음식을 접하며 홍콩의 문화를 느낄 수 있다. 쇼핑의 도시라 할 만큼 잘 발달된 쇼핑센터에서의 즐거운 시간도 기다리고 있다. 매주 금요일 출발하며 62만 9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청도, 항주, 보라카이 등 주말을 통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들이 다양하다.

▲홍콩 야경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