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태국 메콩강 따라 두 바퀴로 달려요! ‘라이드 투 메콩 레전더리’
상태바
태국 메콩강 따라 두 바퀴로 달려요! ‘라이드 투 메콩 레전더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10.2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태국관광청은 메콩강 싸이클 대회 ‘메콩강 전설을 따라 라이딩(Ride to Khong Lebendary)’을 런칭했다.

이번 대회는 태국의 장거리 바이크 매치(The Long Distance Bike Match in Thailand) 프로그램으로, 오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태국 이산지역(동북부) 북쪽의 넝카이에서 시작해 메콩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따라 달리는 코스로 진행돼, 두 바퀴로 달리며 태국의 아름다운 경치를 눈으로 담을 수 있다.

‘마하 와치라롱껀 왕자(His Royal Highness Crown Prince Maha Vajiralongkorn)’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의 총 거리는 245.9km이며, 총 3개 루트로 진행된다.

 

루트1은 넝카이–브응 깐 구간으로 115.3km, 루트2는 나콘 파놈–묵다한 코스로 99.2km,   루트3은 묵다한–푸마노롬 구간으로 31.4 km 등이다. 

대회는 산악 바이크의 경우 남&여 오픈으로, 로드 바이크는 남&여, 팀 오픈으로 치러진다. 

각 스페이지(루트) 우승자에게는 5,000바트의 상금과 메달 그리고 기념 티셔츠가, 대회 최종 우승자에게는 마하 와치라롱껀 왕자 타이틀 트로피와 20,000바트의 상금 및 메달, 우승 티셔츠가 상으로 수여된다.

 

http://www.ridetokhonglegendary.com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