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피지, ‘최고의 웨딩 촬영지 탑 20’에 선정
상태바
피지, ‘최고의 웨딩 촬영지 탑 20’에 선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10.2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 등 빼어난 자연경관에서 근사한 웨딩 추억!
 

[투어코리아] 남들과는 다른 멋진 웨딩은 예비신혼부부들의 로망이다. 에메랄드 빛 바다, 반짝이는 하얀 모래사장, 총총히 떠 있는 밤하늘 별빛 등 빼어난 자연경관을 배경 삼아 아름다운 웨딩 촬영을 할 수 있다면 더없이 좋은 것이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웨딩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 ‘피지’가 ‘해 최고의 웨딩 촬영지 TOP 20’에 꼽혔다.

주한FIJI관광청은 피지가 미국 웨딩사이트 준버그(Junebug)의 ‘2015 최고의 웨딩 촬영지 TOP 20’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정형화된 스튜디오 및 야외촬영이 아닌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웨딩컷을 촬영 할 수 있어 보다 근사한 추억을 남길 수 있기 때문. 게다가 피지는 웨딩 촬영뿐 아니라 프라이빗 웨딩 및 허니문 여행지로도 잘 알려져 있다. 대부분의 리조트는 채플 웨딩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가격대도 다양해 적은 예산으로도 결혼식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아름다운 해변에서 한 편의 영화 같은 비치 웨딩 연출이 가능해 여유로운 웨딩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마마누다 군도에 위치한 보모 아일랜드는 허니문 리조트로 손꼽힌다. 조용한 가운데 진정한 피지의 자연과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허니문 리조트로, 보모 리조트와 마주하고 있는 라이라이 무인도로 떠나는 커플 피크닉 프로그램이 허니무너들 사이에서 인기다. 무전기와 점심 도시락만 가지고 들어가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허니문 리조트로는 보모 아일랜드 외에도 마나 아일랜드 리조트, 샹그릴라 피지 리조트 등이 있다.

 

한편, 피지는 333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로 남태평양의 한 가운데 위치해 있다. 프라이버시가 강조된 최고급 리조트, 다양한 해양스포츠와 아웃도어 액티비티, 풍부한 역사와 문화 체험, 휴양을 위한 롱스테이 등 다양함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다. 현재 대한항공이 매주 3회 화·목·일 인천-난디 직항 편을 운항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