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센터폴, 기능성과 스타일 갖춘 ‘스커트 레깅스 4종’ 출시
상태바
센터폴, 기능성과 스타일 갖춘 ‘스커트 레깅스 4종’ 출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8.1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센터폴은 운동하며 자기 관리하는 트렌디한 여성들을 위해 세련된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는 ‘스커트 레깅스 4종’을 출시했다.

‘애슬레저룩’은 에슬레틱과 레저의 합성어로, 일상생활과 레저 라이프를 동시에 즐기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까지 연출할 수 있는 룩을 뜻한다. 최근 필라테스, 요가, 라이딩 등 스포츠를 즐기며 활동적인 라이프를 추구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애슬레저룩’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센터폴이 선보인 ‘스커트 레깅스 4종’은 치마와 레깅스의 장점을 담아 기능성과 활동성은 물론, 슬림핏 디자인과 기하학 패턴 등 패션성을 갖춰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건강미를 발산시킬수 있는 ‘애슬레저룩’의 필수 아이템이다. 스포츠 브라탑 등의 상의와 입으면 운동 효과를 배가 시킬 수 있고, 반팔 티셔츠, 나시티 등과 매치하면 경쾌한 스포티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스트레치성이 우수하고 착용감이 편한 나일론,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하고, 블랙, 카키, 그레이, 베이지 등 차분한 느낌의 모노톤 색상으로 선보여 언제 어디서나 활동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79,000원이다.

한편, 센터폴 키즈에서도 여성 어린이가 착용할 수 있는 스커트 레깅스를 출시해 엄마와 딸이 함께 커플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