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중국 ‘오션레이크리조트’에서 즐기는 80가지 온천 테마여행
상태바
중국 ‘오션레이크리조트’에서 즐기는 80가지 온천 테마여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1.1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가 중국의 대표적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시하이에 위치한 워터파크인 ‘오션레이크리조트’에서 80여개의 테마로 구성된 온천을 체험하고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중국 강서성 북쪽에 위치한 시하이는 미네랄 온천과 온식, 그리고 맑은 공기를 내뿜는 숲으로 유명하다. 이 덕분에 장수마을로도 잘 알려져 있는 곳이다.


특히 ‘오션레이크리조트’는 4만 평방미터에 하루 5,000톤의 온천수를 이용해 십이지 온천, 일본식, 핀란드식, 중국식, 로마식, 태극탈라소닉 등 80여개의 테마온천을 보유하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

워터파크에서는 워터슬라이드, 파도풀장, 클럽메드 및 PIC리조트 출신의 한국인 리조트 버디와 함께하는 키즈클럽, 팀빌딩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모두투어에서 이번에 선보인 ‘시하이 오션레이크5일(중국상해왕복)’상품은 테마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골드카드 제공 상품으로, 리조트 내에서의 다양한 체험뿐만 아니라 리조트 밖에서의 활동도 즐길 수 있다.


또 1,660여개 섬과 인접한 탁림호에서는 아슬아슬한 래프팅을 체험할 수 있고 섬과 섬, 숲과 숲 사이의 자연을 만끽하며 활강하는 집트렉, 그리고 세계자연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여산 트래킹도 즐길 수 있다. 중국동방항공을 이용하며 상품가는 99만9천 원부터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