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올 여름 인기 아이템 ‘래쉬가드 체험단’에 도전해보세요!
상태바
올 여름 인기 아이템 ‘래쉬가드 체험단’에 도전해보세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7.20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래쉬가드 체험단 모집

[투어코리아] 올 여름 래쉬가드의 인기가 뜨겁다. 포털사이트에 ‘무더위’, ‘휴가’, ‘바다’로 연관 ‘잇’아이템을 검색하면 '래쉬가드'가 나올 정도.

이같은 높은 인기에 힘입어 레드페이스는 래쉬가드 체험단 20명을 20일부터 30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에 응모하려면 우선 레드페이스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하고, 성별, 사이즈, 자신만의 리뷰 전략 등을 비밀 댓글로 남기고, 해당 이벤트를 소문낸 후 공유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1일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 공개하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의 활동을 자유롭게 진행한 후 체험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또한 이번 체험단에 선정되면, 제품 체험 기회와 함께 다양한 래쉬가드 중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기본 팁을 전달받게 된다. 

레쉬가드는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여름 야외활동에서 발생하는 각종 부상을 방지하고 피부 보호 효과를 극대화한 상품으로 스타일보다 기능이 중요한 상품이다. 래쉬가드 선택 시, 가장 먼저 햇볕에 의한 화상, 발진, 각종 찰과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지 확인해야 한다.

다음으로 신축성이 충분하고 피부에 자극이 없는 소재를 사용했는지 소재 확인도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래쉬가드는 본인사이즈보다 큰 제품을 선택할 경우 주름도 많고 물 속에서 활동 시 불편하므로 몸에 딱 맞는 사이즈를 고르는 것이 좋다

한편, 레드페이스 ‘래쉬가드 라운드 티셔츠’는 남녀 공용의 래쉬가드 티셔츠로 UV-CUT 나노기술 접목을 통한 영구적 자외선 차단 성능 때문에 강렬한 여름 바다의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또한,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 이엑스 쿨 앤 드라이 및 고신축성 소재 크레오라를 사용했으며,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성질이 시원함을 선사하는 아이스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함을 경험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