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타이완 여행, 야시장이용권·농특산품교환권 받아가세요
상태바
타이완 여행, 야시장이용권·농특산품교환권 받아가세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1.0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완 관광청, 건국 100주년 기념 쿠폰증정 이벤트
타이완 관광청 서울사무소는 중화민국 건국 100주년을 맞아 2종류의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타이완으로 향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며, 타이완으로 향하는 항공권을 지참해 관광청 서울사무소로 내방하면 타이완의 특산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트 쿠폰과 야시장 이용권 2장을 증정한다.


기프트 쿠폰은 타오위엔 및 가오슝 국제공항에 있는 면세점에서 타이완 전통 차와 펑리수(파인애플 케이크) 등 20여 종의 다양한 타이완 특산품 중 한 가지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또한 야시장이용권은 쓰린(士林)야시장, 닝샤(寧夏)야시장, 화시지에(華西街)야시장, 찌롱 먀오커우(基隆廟口), 펑쟈(逢甲)야시장, 쟈이 원화루(嘉義文化路)야시장, 까오슝 리우허(高雄六合)야시장, 펑산시 중화졔(鳳山市中華街)야시장, 이란현 뤄동(宜蘭縣羅東)야시장에서 100위엔어치 사용이 가능하다.

이완의 맛있는 먹거리는 모두 야시장에서 맛볼 수 있는데 루로우퐌(滷肉飯). 셩챠오화쯔(生炒花枝), 해산물 볶음 요리(海鮮快炒), 로우위엔(肉圓), 어아찌엔(蚵仔煎)등 맛있는 먹거리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타이완 식의 게임과 액세서리도 볼 수 있어 타이완의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단, 야시장 행사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차액은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는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