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34 (목)
고양시,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서 ‘베스트 프로모션 실버’ 수상
상태바
고양시,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서 ‘베스트 프로모션 실버’ 수상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5.06.0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고양시는 지난 4~5일 고양시 킨텍스에 열린 ‘KOREA MICE EXPO 2015’에 참가해 Best Promotion Silver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와 경기관광공사가 공동 개최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MICE 전시박람회이며, Best Promotion 상은 우수 홍보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마이스 엑스포에는 240여개의 MICE 관련 공공 기관과 관련 업체 360여명의 국내외 바이어가 참가했다.

이번 고양홍보관은 고양 MICE Alliance 회원사인 킨텍스 등 8개 업체와 공동으로 참가해 약100여건의 비즈니스 상담과 마케팅 활동을 함께 펼쳤다. 특히 고양 고양이 캐릭터를 이용해 참관객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을 갖고 칵테일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양시는 전시컨벤션시설인 킨텍스를 중심으로 테마파크, 복합쇼핑몰, 특급호텔 등 주변시설과 킨텍스 지원, 활성화 부지의 활발한 개발 현황을 알리고 신한류관광벨트 구축사업과 정부가 주도하는 1조원 규모의 K-컬쳐밸리 조성사업은 물론 인천국제공항, 서울시와의 지리적 접근성 이점 등 고양시가 MICE 산업의 메카임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MICE 도시로서의 메리트를 참가자에게 설명하고 국제회의, 전시회, 인센티브 관광 등 고양시의 MICE 강점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