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8:40 (금)
조정석과 함께 서울 도심 속에서 ‘타이완’여행 떠나요!
상태바
조정석과 함께 서울 도심 속에서 ‘타이완’여행 떠나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5.05.2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완관광청 ‘푸통푸통 페스티벌’ 23일 개최

[투어코리아] 서울 도심 속에서 ‘타이완’여행을 떠날 수 있는 행사가 23일 서울 용산역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열린다.

타이완관광청은 타이완의 매력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하면서 동시에 관광, 유학, 먹거리까지 타이완에 관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는 ‘푸통푸통 페스티벌’ 서울 행사를 이번 주말(23일) 마련했다. 

‘푸통푸통 타이완 페스티벌’  서울 행사는 ‘로맨틱 타이완’, ‘즐거운 타이완’, ‘가고 싶은 타이완’, ‘맛있는 타이완’ 존으로 구성되며, 주말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타이완관광청 홍보대사인 배우 조정석씨가 행사장에서 시민들과 함께 타이완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 외에 소규모 인원을 별도로 초청, ‘조정석과 함께하는 타이완 디저트’행사도 개최한다.

‘조정석과 함께하는 타이완 디저트’ 행사는 푸통푸통24시 타이완 홈페이지에서  (http://www. putongputong.com) 신청을 받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15명을 선정해 타이완관광청 홍보대사 조정석씨와 함께 별도의 팬 미팅 시간을 갖게 된다.

타이완관광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달 25일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진행 예정되었던 행사가 불가피하게 연기된 만큼 더 재미있고 뜻 깊게 구성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타이완을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진행되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푸통푸통 페스티벌’은 23일 1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고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 putongput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26일 부산 롯데백화점 샤롯데 광장에서 진행된 ‘푸통푸통 타이완 페스티벌’에서는 4천여명이 넘는 부산 시민들이 직접 행사장을 찾아 도심 속 작은 타이완을 체험하는 등 성황리에 개최됐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